[이벤트 여기 모여라!] 골프존·네스프레소·죠스떡볶이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골프존·네스프레소·죠스떡볶이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7.0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 '슈퍼홀인원' 이벤트 실시

7월 25일까지 실시되는 '슈퍼홀인원'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 설치 매장 대상으로 열리며, 배틀존-배틀플레이 모드(조인플레이 참여 불가)로 참여 가능하다.

배틀플레이 모든 CC 마지막 파3홀에서 홀인원한 회원을 대상으로 총 6000만원의 상금을 균할해 마일리지로 지급하고 홀인원 성공회원 동반자에게는 골프존모바일이용권(1만원)을 지급한다. 또 홀인원 성공 회원이 발생한 매장의 점주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매장볼 1박스를 제공하며, 배틀플레이 참여자 모두에게는 오션월드 4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8홀 미완료시, 멀리건 및 홀스킵 사용시, 나스모 확인불가 시 등에는 홀인원 성공이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해야 한다.

네스프레소, '써머인더시티' 캠페인 소비자 이벤트 진행

네스프레소가 7월 4일부터 2주간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을 팔로우 한 후, 도심 속 여름을 가장 잘 표현한 사진을 촬영해 올리면 된다. 이 때 #네스프레소 #WhatElse #써머인더시티 와 같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이 위치한 도시를 #써머인서울, #써머인대구, #써머인부산 등으로 표현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도시 별로 3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네스프레소 퓨어 레시피 글라스(Pure Recipe Glass)를 증정한다. 또한 서울, 대구, 부산을 통틀어 선정된 1등에게는 이니시아 화이트(Inissia White)커피 머신을 선물로 증정한다.
 
 

공차, 제 1회 공차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 진행

공차코리아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제 1회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공모 내용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겨울시즌 핫메뉴 개발로, 기존 원재료를 사용해 다양한 조합으로 메뉴를 개발하는 것이다. 7월 3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받아 상품개발팀 서류 심사를 통해 10개팀에서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평가기준은 맛, 비주얼, 상품성, 대중성, 독창성, 기존 원재료 호환, 커스터마이징 응용 가능여부 등으로 점포 참여 극대화를 위해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비 5만원을 지급한다. 7월 14일 현장 콘테스트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공차상 2팀을 선발해 시상하며, 대상은 상장과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은 상장과 상금 50만원, 우수상은 상장과 상금 30만원, 공차상은 상장과 선불카드 10만원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위메프, 삼성전자 '브랜드 데이' 이벤트 2차 오픈

삼성전자의 인기 노트북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브랜드 데이'를 2차 오픈 한다. 주요 모델을 살펴보면 ▲13.3형 화면 / 인텔 i5 6200U CPU / 8GB 메모리 / SSD 256GB / 840g 무게의 삼성전자 노트북 9 metal (NT900X3P-KD5S)모델을 114만9000원에 ▲13.3형 화면 / 인텔 i5 6200U CPU / 8GB 메모리 / SSD 256GB의 ‘2 in 1 PC’ 삼성전자 노트북 9 spin (NT940X3L-K59)모델을 169만9000원 ▲15.6형 화면 / 인텔 i7 5500U CPU / 8GB 메모리 / SSD 128GB 삼성전자 노트북 5 (NT500R5Q-KD7S)모델을 84만90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번 2차 '브랜드 데이'에서는 3일간 8가지 모델을 최대 12% 할인된 특별 할인가로 한정수량 선보인다.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면 더욱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하며, 현대, BC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즉시할인도 중복 적용된다.

죠스떡볶이, '매운소스와 찰순대' 레시피 이벤트 진행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최근 죠스떡볶이에서 편의점용으로 출시된 '매운소스와 찰순대'를 이용해 다양한 추가 재료와 조리방법으로 나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만들고, 이를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촬영해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죠스떡볶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레시피와 이를 먹음직스럽게 동영상과 사진으로 촬영한 참가자를 선정, 총 16명에게 죠스떡볶이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