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팝TV-팝업토크] 배우 공명 "청춘다운 활발하고 밝은 모습 기대해달라"
[데일리팝TV-팝업토크] 배우 공명 "청춘다운 활발하고 밝은 모습 기대해달라"
  • 오정희,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7.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프라이즈의 멤버 배우 공명이 최근 여의도 데일리팝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데일리팝과의 인터뷰를 통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자신의 취미 생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날 인터뷰에서 공명은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로 "부모님의 권유로 모델학원을 다니면서 연기를 접했다. 이어 연기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판타지오 오디션을 지원하게 되면서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또 서프라이즈 멤버 중 가장 친한 멤버는 누구냐는 질문에는 "서로 잘 알고 이해해줘서 다 친하게 지낸다"며 "특히 (서)강준이 형이랑 숙소 룸메이트로 지내고 있고, 드라마 '화정'에 같이 출연하면서 더 친하게 지냈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공명은 자신의 취미 생활이 "숙소에서 TV시청 및 다른 멤버들 드라마 모니터를 한다"며 멤버들의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혼자서 다니는 걸 좋아해서 혼자 영화관을 간다거나 산책·운동을 하기도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명은 앞으로의 계획과 데일리팝TV 시청자들에게 "차기작 '혼술남녀'에서 청춘다운 활발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며 이어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습니다.

※서프라이즈 멤버 배우 '공명'의 밝고 유쾌한 모습을 보고 싶다면 영상을 참고하세요.

(데일리팝=오정희, 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