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일동후디스·설빙·돌(Dole) 外
[신제품&신메뉴] 일동후디스·설빙·돌(Dole)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7.08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맞춤균형 영양간식 '후디스 뉴트리롤22' 출시

'후디스 뉴트리롤22'은 현미, 검정콩. 검정깨, 흑미, 쥐눈이콩 등 국내산 21곡과 슈퍼푸드 치아씨드를 주원료로 하는 롤 형태의 프리미엄 건강스낵이다. 밀가루, 색소, 팽창제 등을 일절 넣지 않았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들어 더욱 고소하다.

연령별 건강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로 각 제품마다 고 칼슘, 7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돼 있으며,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트랜스지방은 0%로 맞췄다.

설빙, 1인용 빙수 '인절미 설빙고' 2종 출시

설빙고는 시원한 빙수를 한 컵에 담아낸 1인용 빙수로, 테이크아웃이 용이하다. 고소한 콩가루와 쫄깃한 인절미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인절미 설빙고'와 인절미설빙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달콤한 맛과 부드러움을 더한 '인절미 아이스크림 설빙고'는 기존 인절미설빙보다 양을 줄이고 가격을 낮췄다.

삼립식품, '로만밀 콥샐러드 샌드' 출시

'로만밀 콥샐러드 샌드'는 신선한 에그샐러드가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냉장 상태로 판매하고, 토종 우리 천연효모 로만밀 식빵을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통밀과 호두, 해바라기씨, 아마씨 등 슈퍼푸드도 듬뿍 함유됐다.

돌(Dole), 얼린 망고 디저트 '냉동 망고 60' 출시

'냉동 망고 60'은 돌(Dole)이 엄선한 고품질의 망고를 IQF(개별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얼린 것으로, 망고 껍질을 제거하고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잘라 트레이 형태의 용기에 담았다.

용기에 담긴 과일 그대로를 먹어도 좋지만, 트레이 위에 요거트를 부어서 먹으면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으며, 망고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알려져 바쁜 여성 직장인들이나 여름철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대학생들에게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 디저트로 적합하다.

동국제약, 고함량 실크아미노산 음료 '아미노에이드' 출시

'아미노에이드'는 국내에서는 처음 판매되는 아로니아가 함유된 실크아미노산 음료이다. 주성분인 실크아미노산은 인체 세포의 성장과 소멸, 생리활성기능에 직결된 필수아미노산 8종을 포함한 총 18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있으며, 체세포와 호르몬기능을 활성화하여 피로회복 및 기력 증강, 면역력 강화, 체력증진 등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항산화, 눈건강 및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아로니아도 함유됐다.

또 실크아미노산 음료 최초로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해썹(HACCP) 인증'을 획득했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 GS수퍼마켓 단독 출시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순살찜닭'은 하림이 직접 개발한 깊고 풍부한 맛의 찜닭 소스가 부드러운 닭고기에 고루 버무려져 있어 누구나 팬에 붓고 익히기만 하면 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제 찜닭 소스는 맵고 짠 맛이 아니라, 본연의 닭 맛을 살리면서도 풍미를 더하며, 순살 닭고기만을 사용해 뼈를 발라내야 하는 수고로움과 양념이 손에 묻는 불편함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개인 취향에 따라 각종 채소나 당면 등을 추가해도 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