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네네치킨·파파레서피·할리스커피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네네치킨·파파레서피·할리스커피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7.1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네치킨, '시원한 여름나기' 릴레이 이벤트 진행

네네치킨은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여름 휴가 떠나면서 들으면 더 신나는 노래'를 공모 받는다.

네네치킨이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한 추천곡 4곡 외에도 자신만의 여름노래와 이에 얽힌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VIP시식권이 증정된다.
 
17일 초복을 맞아 네네치킨과 함께하는 몸보신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14일부터 18일까지 유명 공포영화의 제목을 패러디한 '나는 내가 초복에 네네치킨을 먹어야 하는 다섯 글자 이유를 알고 있다'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센스 있는 댓글을 남긴 참가자에게는 마찬가지로 VIP시식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파파레서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SNS 이벤트 실시

㈜코스토리의 온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오는 31일 오픈하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기념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플래그십 스토어 외관의 옥외 광고를 해시태그(#파파레서피_플래그십스토어)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오픈 기념 SNS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유명 셀럽이 진행하는 VVIP 뷰티 클래스 초대권 및 10만원 상당의 파파레서피 신제품 키트를 지급한다.
 
'로이터 사진전' 오디오가이드 스마일 박스 이벤트 진행

'로이터 사진전'이 전시 관람객 대상 감사의미가 담긴 '오디오가이드 스마일 박스 (Audio-guide Smile-box)' 이벤트를 7월 15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오디오가이드를 대여하면 웃으면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는 의미의 꽝 없는 이벤트로, 오디오가이드를 대여한 관람객 대상을 위한 풍성한 선물이 '스마일박스'에 들어있다.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평일 150명, 주말 100명 대상 '스마일박스'의 선물을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로이터 기자들의 필수품 캐논 카메라를 비롯해 멀티플렉스 영화예매권, 리빙 아이템 디퓨저와 캔들, 스포츠용품 반다나, 유명 전시 매그넘 사진전의 도록 등 다채로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통 전시에 비해 2배 정도 높은 수치를 내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로이터 사진전의 오디오가이드 목소리 주인공인 배우 진구의 친필사인이 담긴 포토에세이 <ONLY>도 한정수량 준비되어 있다.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 진행

할리스커피가 7월 13일부터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을 1000원에 판매하는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한달 간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글라스 워커보틀은 핑크 컬러를 시작으로 퍼플, 라임, 민트 등 매 주 새로운 컬러의 글라스 워터보틀이 한정 출시된다.

위메프, 삼복 맞이 모바일 앱 전용 이벤트 '토선생전' 진행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토선생전' 이벤트는 위메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즉석당첨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되고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1일 최대 2회 기회가 주어진다. 기본 1회에 SNS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응모 기회가 1회 더 주어진다.
이번 '토선생전'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BHC 뿌링클+콜라1.25L,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월드콘, 천하장사, 비타500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 상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