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굽네치킨·풀무원다논·오리온 外
[신제품&신메뉴] 굽네치킨·풀무원다논·오리온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7.1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 오리지널+굽네 볼케이노, '굽네 반반 시리즈' 출시

굽네치킨이 한 번의 주문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굽네 반반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굽네 반반 시리즈'는 오븐에 구워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내는'굽네 오리지널'과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 맛을 더한 매운 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 반반씩 제공하는 것이다. 가격은 1만7000원이다.

스트릿츄러스, '더랩스토어' 스페셜 메뉴 출시
 
츄러스카페 스트릿츄러스가 더랩스토어에 오픈 1주년을 맞아 새로 리뉴얼하는 브런치 메뉴 4종을 포함한 총 10종의 스페셜 메뉴를 선보였다.

더랩스토어는 스트릿츄러스의 R&D 특화 매장으로, 개발 중이거나 출시를 앞둔 신메뉴를 미리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 매장에서는 만날 수 없는 색다른 형태의 스페셜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홈메이드 브런치 메뉴는 아메리칸(A) 브랙퍼스트(B)와 츄러스(C)가 만난 'A.B.C', 통통한 새우와 야채, 필라프 특제 소스를 더해 볶은 밥에 계란 후라이를 얹어 고소한 '쉬림프 필라프', 10인치 밀 토르티야에 모짜렐라 치즈와 신선한 야채, 고기를 넣어 노릇하게 구워낸 '비프 퀘사디아', 스푼으로 떠서 먹는 피자로 감자와 베이컨, 양파가 들어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스푸닝 피자' 등 4종으로 구성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화이트' 출시

'액티비아 화이트'는 설탕이나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플레인 제품으로 지리산의 신선한

원유를 사용해 요거트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어서 소비자 편의를 고려한 제품이다.

프랑스 다논(Danone)이 100년 동안 연구한 4천여종의 유산균 중에서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와 4종의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가 함게 들어 있다.

망고·코코넛에 씹는 즐거움 더한 '코코팜 망고코넛' 출시

'코코팜 망고코넛'은 열대과일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망고와 코코넛을 조화롭게 섞어 만든 제품으로, 달콤한 망고 퓨레와 고소한 코코넛워터 과즙에 나타드코코를 더해 씹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발랄한 노란색 바탕에 망고와 코코넛, 톡톡 튀는 나타드코코의 일러스트가 새겨져 열대지역의 이국적인 정취와 코코팜의 경쾌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4종 출시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4가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특성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성격과 스토리를 연결한 것이 특징이다.

힘과 기운을 불어 넣는 콘셉트의 '파워-씨(power-c)', 끝없는 과제에 필요한 에너자이저 콘셉트의 '에너지(energy)', 심쿵심쿵 썸타는 콘셉트의 '트리플 엑스(xxx)', 직장 내 멀티태스커 콘셉트의 '멀티 브이(multi-v)'까지 총 4가지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 콘셉트와 상황을 라이언, 네오, 프로도, 무지, 콘 등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특성과 매칭해 패키지에 담았다.

오리온, '마켓오 선물세트' 2종 출시

오리온이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마켓오 종합선물세트 '럭키 8팩'과 신제품 버터팔렛을 담은 '버터팔렛 세트'를 출시한다.

'럭키 8팩'에는 마켓오의 대표 제품인 리얼브라우니를 비롯한 리얼치즈칩, 리얼크래커 초코, 버터팔렛 등 4종의 제품이 각 2개씩 들어 있으며, '버터팔렛 세트'에는 신제품인 버터팔렛 6개를 선물하기 좋도록 고급 패키지에 담았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