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팝TV-팝업토크] '운동은 마음가짐이다' 저자, 이선아가 전하는 부위별 '운동 팁'
[데일리팝TV-팝업토크] '운동은 마음가짐이다' 저자, 이선아가 전하는 부위별 '운동 팁'
  • 오정희,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7.2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은 마음가짐이다'의 저자이자 배우 이선아가 최근 청담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데일리팝과의 인터뷰를 통해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 동작과 부위별 살 빼는 방법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이날 인터뷰에서 이선아는 가장 힘들지만 효과가 가장 좋은 운동으로 '버핏'을 소개했습니다. 하루에 15개씩만 반복해서 일주일만 해도 엉덩이, 허벅지, 뱃살 등이 눈에 띄게 줄어준다며 '신의 운동'이라고 극찬했습니다.

이어 허리살을 빼는 방법으로 하체만 고정시키고 상체만 ㄱ자로 90도로 구부렸다가 일어서는 운동인 '데드리프트'를 소개하였으며, 허벅지살 빼는 방법으로는 "바른 자세로 앉고, 자신에게 맞는 속옷과 꽉끼지 않는 옷을 입는 것이 중요하다"고 팁을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이선아는 몸매 유지 팁으로 "남들보다 덜 먹고 더 움직이고 포기하지 않는 것"이라며 "다이어트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 최고의 훈련법"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데일리팝TV' 시청자에 전하는 말 
다이어트는 자기한테 있어서 거짓말을 하지 않는 최고의 훈련법입니다. 몸은 절대로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자기 자신한테 더 자신감을 생기게 하고, 자기 자신을 더 사랑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이자 배우 이선아가 추천하는 운동법을 보고싶다면 영상을 참고하세요.

(데일리팝=오정희, 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