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NH농협카드·한스킨·골프존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NH농협카드·한스킨·골프존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7.2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카드, 신나는 여름휴가 이벤트

NH농협카드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입장권·해외여행· 온라인 쇼핑몰 할인,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명 오션월드, 웅진 플레이도시, 원마운트 등 전국 20여개 워터파크에서 NH농협카드로 현장 결제 시 최대 40% 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최초 서핑전용해변인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되는 서핑 강습 및 장비 렌탈 30% 현장할인 혜택도 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서는 인천국제공항 입점매장할인, 시티면세점 할인, 교통바우처 무료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NH농협 마스터카드 이용 시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스피드메이트에서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엔진오일 2만원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할인쿠폰은 고객 레터지 또는 홈페이지에서 출력 할 수 있다.

한스킨, 호안미로 특별展 이벤트 실시

오는 7월 3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꿈을 그린 화가' 호안미로 특별展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SNS에 공유한 후 댓글로 참여하면 되지만, 공식 홈페이지 경우에는 7월 신규 가입 고객만이 참여가 가능하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 특별전 티켓을 1인 2매 증정하고, 이벤트 당첨발표는 8월 3일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24일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스토케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가 국내 공식 온라인 스코어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케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 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스토케 아기띠 마이캐리어와 접이식 욕조인 플렉시바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의 행운도 만날 수 있다.

굽네 볼케이노X팔도비빔면, SNS 콜라보 이벤트 진행

굽네치킨이 새로운 비빔 요리 레시피인 '볼빔면'을 소개, 이와 관련된 SNS 이벤트를 굽네치킨 페이스북에서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ㅂㅂㅁ'에 맞는 이름을 맞추면 되는 'ㅂㅂㅁ 초성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중 정답을 맞춘 10명에게는 굽네 볼케이노 모바일 교환권과 팔도 비빔면 1박스(20ea)를 증정한다.

골프존카운티, 총상품 1억원 통큰 이벤트

골프존이 누적 가입회원 22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고급 수입차 등 총 상품 1억 원이 걸린 '정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약 6개월 동안 진행되며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찾은 정회원 고객 또는 현장에서 정회원에 가입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 매달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골프존카운티 주중 4인 그린피 무료 이용권, 총 125명에게 케슬러 선글라스, 총 125명에게 까스텔바작 골프모자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연말을 맞아 12월 25일에는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고객 및 내장객을 대상으로 연말 통합 추첨을 진행해 5600만원 상당의 '2016 포드 익스플로러' 자동차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회원 가입 후,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방문 시 지급된 응모권을 응모함에 제출하면 된다.

농정원, 쌀박물관 SNS 통해 '쌀 디저트 선택' 이벤트

농림축산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은 색다른 쌀 요리들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확인하기 위해 '쌀의 맛있는 기적, 미(米)라클 쌀 디저트 선택'이라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쌀 소비 촉진을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쌀박물관 SNS(페이스북, 블로그)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쌀 디저트 메뉴 5가지 중 한 가지를 고른 뒤 선택한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페이스북과 블로그 참여자 중 20명씩 총 40명을 추첨해 '모스버거 불고기 라이스버거세트' 및 '모스버거 해물야채튀김 라이스버거세트'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공차, 함부로 애틋하게 협찬기념 보틀 증정 이벤트

공차코리아가 함부로 애틋하게 공식협찬으로 노출되고 있는 노을 밀크티의 인기로 밀크티 구매 고객 대상 퍼엉 러브 보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극 중 노을이 좋아하는 음료로 노출되는 노을 밀크티 포함 제조음료 2잔 총 3잔의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음료 구매 후 지류 프리퀀시 쿠폰으로 스탬프를 모은 고객들에게 공차 퍼엉 보틀을 랜덤 증정한다. 지난 13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전국 공차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쿠폰은 발급된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터칭 및 타 이벤트 중복적용 불가로 교환기간은 발급일로부터 한달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