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쁘띠첼·굽네치킨·골프존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쁘띠첼·굽네치킨·골프존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7.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쁘띠첼',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 구매하고 I.O.I 보자

CJ제일제당의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을 출시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오는 8월 22일에 열리는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오는 8월 15일까지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을 구매한 후, 제품 사진과 함께 #쁘띠첼썸디피 #쁘띠첼아이오아이 #쿨썸머디저트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닉구딸, 베스트셀러 시향회&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7월 26~31일 동안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신관 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향회에서는 프로모션 당일 배포된 리플렛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 하거나, 신세계 본점 매장에 전시된 자이언트 버터플라이를 찍어 현장에서  SNS에 올리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소피스틱스 1종을 증정한다.

또 아닉구딸 시향회에서 카운셀링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폼퐁 플라워(500개 한정)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인그레이빙 서비스 제공한다.

굽네치킨, 바캉스 시즌 '해운대 굽테이너 매장' 열고 이벤트 진행

굽네치킨은 바캉스 기간인 8월 21일까지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부산 해운대 스마트비치에 특별 매장을 운영한다. 또 25일부터 31일까지 하이원리조트와 함께 '답정너 퀴즈' SNS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ㅎㅎㅇㄹㅈㅌ'와 'ㄱㄴㅂㅋㅇㄴ'에 맞는 단어와 치킨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한 문장 글짓기를 완성시키면 된다. 이벤트는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하이원 리조트 마운틴 콘도 숙박권이 증정된다.

KEB하나은행, '무비 정기예금' 특별판매 및 이벤트 시행

KEB하나은행은 다음달 개봉 예정인 영화의 관객수에 따라 최대 연 1.55%의 금리를 제공하는 '무비(movie) 정기예금'을 다음달 9일까지 한시 판매하며, 이와 함께 영화 예매 티켓 및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시행한다.

판매 기간중 본 상품 가입시 추첨을 통해 ▲다음달 10일 개봉 예정인 영화 '터널'의 예매 티켓 1인당 2매를 총 1000명에게 증정하며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1등 1명에게 20만 포인트, 2등 10명에게 2만 포인트씩 주는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일우유, 다이어트족 위한 가정배달 여름 이벤트 실시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우유' 가정배달을 신청한 신규고객 전원에게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1%' 멸균제품 1박스(200mlX24개입)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인 8월 3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스마트 체중계(3명)와 웨어러블 피트니스 밴드인 ▲핏빗(Fitbit/1명)도 선물로 제공한다. 추첨 당첨자는 9월 5일에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매일우유 2%, 0%를 가정배달로 주문 시 친구추천 혹은 추천 받은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해 두 사람이 함께 신청하면 ▲10% 가격할인 혜택과 ▲가공유 '우유속에 딸기과즙'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는 사람들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골프존,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 라운드 미션 이벤트 실시

골프존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이 7월 26일부터 9월 5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배틀존 라운드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 및 투비전 설치 매장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배틀존-배틀플레이 모드/조인플레이 모드 둘 다 참여 가능하다.
 
라운드 미션 참여 방식은 기본 미션과 추가 미션, 랭킹 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기본 미션의 경우 7월 19일 이전 골프존 회원 개개인의 5주간 라운드 수의 30%가 회원별 미션 라운드 수로 부여되며, 배틀존 라운드 미션 접속 시 회원 개개인별로 부여된 라운드 수를 달성하고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경품은 2016 메르세데스-벤츠 A 클래스 1대, 스카티 카메론 퍼터, 백화점상품권 100만원, 부쉬넬 투어 졸트, 삼성 기어핏2, 주유상품권 5만원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추가 미션은 기본 미션 성공 후 1회 라운드 추가 시 금 1돈, 5회 라운드 추가 시 금 5돈, 10회 라운드 추가 시 금 10돈 등을 증정하고, 랭킹 미션의 경우 배틀포인트 누적 점수에 따른 상위 순위별 금그룹(1~5위) 금메달 5돈, 은그룹(6~10위) 골프문화상품권 50만원, 동그룹(11~20위) 골프존이용권 20만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