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선착순·한정판' 캐릭터 이벤트로 소비자 마음 잡는다
GS25, '선착순·한정판' 캐릭터 이벤트로 소비자 마음 잡는다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6.07.28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정판 로보트태권브이 블루투스 스피커

최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캐릭터 활용한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고 있다.

키덜트족의 향수를 자극하거나 한정판의 희귀성을 높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실제 GS25 관계자에 따르면 다양한 캐릭터 활용 상품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본 결과 행사 상품의 매출이 행사 전 대비 20~30% 높아질 뿐만 아니라 이벤트가 시작 초기에 마감될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높게 나타났다고 한다.

GS25는 지난 27일부터 ㈜코카콜라와 손을 잡고 진행하는 로보트 캐릭터 태권브이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이벤트는 한정판 5000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코카콜라의 다양한 행사 상품(30종)을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1개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30개 모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태권브이스피커를 선물하는 내용이다.

특히 오픈 당일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는 경우를 대비해 하루에 2개까지만 스탬프가 생성되도록 했다.

이와 함께 GS25는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와도 인기 캐릭터 핑크빈 한정판 피큐어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이플 스토리 스티커가 붙은 행사 도시락 7종을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1개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8개 모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이번 이벤트 피규어 세트의 수량은 8000개이다.

두 이벤트 다 준비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