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HMR 제품 강세..GS수퍼마켓·하림 外
[신제품&신메뉴] HMR 제품 강세..GS수퍼마켓·하림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7.29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수퍼마켓, 매콤달콤 소스 뿌린 냉동 만두 출시

냉동 만두 2종은 입맛을 돋우는 마늘향과 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유어스스윗갈릭통통만두와 맛있게 매운 핫소스가 매력적인 유어스볼케이노통통만두로, 소스가 만두에 뿌려져 있어 기존의 만두와 차별화된 맛과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조리는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3분 30초가 소요되며 만두피 수분 증발을 막기 위해 처음부터 소스를 뿌려 얼리는 역발상을 시도했다.

이해 렌지업 후에도 만두피가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되면서 소스와 만두가 어우러진 차별화 된 맛을 선보일 수 있다고 한다.

코카-콜라사, 로얄밀크티 '태양의 홍차화원' 출시

세계적 홍차 생산지 우바산 홍찻잎을 직접 우리고 우유를 더해 로얄밀크티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는 신제품은 밀크티 특유의 달콤쌉싸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에는 고풍스러운 서체로 제품 이름을 새기고 차 주전자, 찻잔 등을 디자인해 로얄밀크티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한, 무균 상태에서 음료를 페트병에 담는 무균충전방식(아셉틱, Aseptic) 기술을 적용해 효과적으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하림, '안동식 찜닭' 새롭게 선보여

하림이 가정간편식(HMR) 시장 공략을 위해 지역별미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동식 찜닭'을 출시했다.

국내산 닭고기의 담백한 맛에 건고추의 칼칼함과 양념소스의 달콤함, 당면의 감칠맛이 더해졌으며, 야외에서도 간편 조리가 가능하도록 직접 개발한 양념소스와 당면이 동봉되어 냄비에 넣고 익히기만 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감자, 당근, 양파 등 각종 채소를 추가하면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된다.

삼립식품, '따뜻하게 데워먹는 레몬위크앤드' 출시

뚜껑을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90초 데우면 레몬 시럽이 파운드 케익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부드러우며, 오븐에서 갓 구운 신선함과 레몬의 상큼한 풍미가 조화되어 느끼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저트인 '위크앤드'는 한입 베어 먹으면 한 주간의 피로를 풀어 준다는 뜻으로 주말(weekend) 피크닉에 꼭 챙겨갈 정도로 즐긴다는 의미에서 유래 된 이름이다.

프링글스, '프링글스 콘소메' 13만개 국내 한정 판매

프링글스가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신제품 '프링글스 콘소메'를 13만개 한정 출시했다.

콘소메 시즈닝에 양파, 토마토, 간장소스를 더해 깊고 풍부한 콘소메 맛이 느껴지며 이전에 없던 새롭고 독특한 맛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잠바주스,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 5종 출시

자두와 천도복숭아를 활용한 음료인 이번 신제품은 기본적인 '자두 주스'와 '천도복숭아 주스' 등과 생 자두에 우유가 더해진 '자두 밀크 리프레셔', 생 자두에 내추럴 요거트가 더해진 '자두 요거트'도 포함됐다.

천도복숭아는 진한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가 올라간 '천도복숭아 그릭요거트타퍼'가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