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메리케이' 뷰티 모델·'유한킴벌리' 대학생 기자단 外
[모집] '메리케이' 뷰티 모델·'유한킴벌리' 대학생 기자단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8.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케이, '2016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 개최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는 1일부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9개국(중국, 한국, 대만,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콘테스트의 응모기간은 8월 1일 오전 9시부터 11월 6일 자정까지로 참가를 원하는 여성은 메리케이 독립 뷰티컨설턴트와 한 팀을 이뤄 메이크업 전, 후 사진과 사연을 콘테스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총 14주간 진행되는 응모기간 동안 격주로 15명씩, 마지막 주는 30명 선발로 총 120명의 1차 예선 진출팀을 선발한다. 이후 내부 심사를 통해 국내 본선에 진출할 20팀을 선정, 사전 온라인 투표와 본선 무대 심사 결과를 합산해 아시아 지역 결선에 진출할 5팀을 최종 선발한다. 

2017년 3월 4박 5일 동안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지역 결선에는 아시아 각국의 우승자들이 뷰티 트레이닝과 워크숍, 다양한 챌린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아시아 9개국의 취재진과 관객들이 지켜보는 피날레 무대에서 세 명의 모델 우승자와 한 명의 독립컨설턴트 우승자를 선발하게 된다. 

우승자로 선발된 모델들은 메리케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얼굴로 메리케이 매거진 화보 촬영을 비롯한 메리케이 뷰티 모델로서의 활동을 시작하게 되고,  독립 뷰티컨설턴트는 메리케이의 아시아 뷰티 아티스트의 자격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유한킴벌리, 대학생 기자단 모집
 
모집은 8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유한킴벌리 공식 홈페이지 내 기자단 모집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기자단 공식 운영 이메일(ykreporter@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글, 기획, 사진, 그림, 동영상 등 각 분야에서 콘텐츠 제작 역량이 탁월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차 합격자 발표 이후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선정되며 8월 25일 발대식을 기점으로 약 3개월간의 공식 활동에 들어간다.
 
선정된 기자단은 향후 취재 주제에 따라 회사 담당자와의 실제 인터뷰를 통해 실무자들의 생생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기업체험의 기회를 얻게 되며, 기자, 웹툰작가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성장을 돕는 특강을 포함, 매월 활동비, 활동 평가에 기반한 개인 및 팀별 시상, 수료자 전원 공식 수료증 발급, 최우수 기자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몽고식품, '간단하고 맛있는 요리' 주제로 8월 쿠킹클래스 개최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몽고식품의 대표적인 제품인 '몽고 송표 간장 프라임'을 비롯해 최근 선보인 '몽고 고기양념 소스' 등을 활용한 잡채와 유자간장 닭조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쿠킹 클래스는 3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9일 롯데백화점 본점, 12일 현대백화점 미아점, 17일 롯데백화점 중동점, 22일 이마트 부천점, 23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24일 롯데마트 부평점, 25일 롯데마트 사상점, 30일 이마트 성수점, 31일 롯데마트 구리점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쿠킹클래스에 참가하려면 해당 대형마트 및 백화점 문화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몽고식품의 프리미엄 간장인 몽고 포도 간장 900ml, 몽고 유자 간장 500ml 각각 한 병과 몽고 송표 간장 프라임 100ml 두 병을 증정한다.
 

돌(Dole)코리아,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4기 가을 팀 참가자 모집

8월 7일까지 참가자 5명을  돌 푸드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참가자는 약 3개월 동안 돌(Dole)의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주어진 미션 주제에 맞는 여러 활동들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4기 가을 팀 모집은 개인 블로그와 타 SNS 채널을 운영하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활동 이후 우수 활동자로 선별된 이들에게는 돌의 특별한 기프트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돌 스카우트' 4기 가을 팀 참가 희망자는 돌(Dole) 푸드 블로그의 스카우트 모집 내용을 포스팅 하고, 돌(Dole)과 이웃을 맺은 뒤 참가자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8월 10일(수)에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 될 예정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