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비비크림,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비비크림,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8.0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커버력이 좋은 비비크림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S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피부에 스며들듯 라이트한 밀착감으로 한층 내추럴한 피부결로 표현해주는 동시에 끈적임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3중 기능성 비블레쉬 밤이다. 발림성은 별 5개, 커버력은 별 4개 반, 밀착력은 별 4개로 1위이다.

2위. N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아카시아 꽃에서 추출된 식물 유래 콜라겐이 함유되어 보다 탱탱한 탄력을 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촉촉함으로 윤기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비비크림이다. 발림성은 별 4개 반, 커버력은 별 4개, 밀착력은 별 4개 반이다.

3위. E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진주빛 조명을 비춘듯 하루종일 맑은 얼굴·다크닝 제로·기름짐 제로·하루종일 맑음을 유지할 수 있으며, 미백+주름+자외선차단 (SPF30/PA++)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발림성은 별 4개 반, 커버력은 별 4개 반, 밀착력은 별 3개 반이다.

4위. M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이 우수한 멀티 기능의 비비크림이다. 발림성은 별 4개 반, 커버력은 별 4개, 밀착력은 별 3개 반이다.

5위. T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커버에서 케어까지, 피부에 완벽한 파워를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파워탄력, 파워보습, 파워 교정의 트리트먼트 기능과 촉촉한 발림성으로 가볍고 얇게 발리면서도 완벽한 커버력의 토탈 스킨 트리트먼트 비비크림이다. 발림성은 별 4개, 커버력은 별 4개, 밀착력은 별 3개 반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