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오리온·밀러·하림 外
[신제품&신메뉴] 오리온·밀러·하림 外
  • 최승준 기자
  • 승인 2016.08.0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고래밥 양념치킨맛' 출시

고래밥 양념치킨맛은 담백한 감자맛 과자에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양념치킨맛 시즈닝을 제품으로, 어린이와 10대 청소년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984년 출시된 고래밥은 9가지 바다 동물 캐릭터로 만들어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대표적 '펀 콘셉트'(fun concept) 과자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리우 올림픽 참가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기존 파워에이드 3종에 두 가지 종류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션을 담았다. 대한민국의 국기(國技)인 태권도 선수의 역동적인 동작을 담은 일러스트레이션은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에, 승리의 환호성을 지르는 선수가 그려진 일러스트레이션은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및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파워에이드 아쿠아 파워+' 3종에 삽입했다.

이번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240㎖ 캔, 600㎖ PET, 1.5L PET로 출시되며,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밀러 라이트, 약 2.6배 커진 946ml 자이언트 캔 출시

밀러 라이트의 946ml 자이언트 캔은 저칼로리 맥주 중 처음으로 출시된 대용량 맥주로 일반적인 355ml 사이즈 보다 약 2.6배 커졌다. 이에 반해 100ml 당 열량이 27 kcal로 일반 맥주 대비 약 33%나 칼로리가 낮은 점이 특징이다.

946ml 자이언트 캔 패키지는 기존 제품의 독특한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블루와 골드 색상의 세련된 필체 로고를 전면에 내세웠으며, 뒷면은 마치 방금 냉장고에서 꺼낸 듯한 맥주가 잔에 담기는 이미지를 로고와 함께 배치해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새롭게 선보인 946ml 자이언트 용량의 캔 제품은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365 플러스에서 판매된다.

할리스커피, 데일리 아이템 '스테인레스 스탠딩텀블러' 출시

할리스커피 '스테인레스 스탠딩텀블러'는 세련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화사하고 싱그러운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텀블러이다. 화이트, 민트, 베이비 핑크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이 중 민트, 베이비 핑크 컬러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다.

바닥이 흡착 소재로 되어 있어 테이블 위에 밀착이 되므로 수평적인 충격에도 텀블러가 넘어지지 않아 음료를 쏟을 염려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환경호르몬을 유발하는 비스페놀A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며, 음용구를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하림, 밥으로 즐기는 일품요리 3종 출시

'밥은 요리다'는 찜닭이나 닭갈비 같은 인기 외식 메뉴의 주요리를 먹고 난 다음 화룡점정으로 즐길 수 있었던 볶음밥을 제품화함으로써 기존 냉동밥들과 차별화를 꾀했다.

하림 '안동식 찜닭 볶음밥'은 달콤하고 짭조름한 소스가 밥알에 속속 배어들어 있으며, '춘천식 닭갈비 볶음밥'은 매콤하고 칼칼한 양념이 화끈하게 입맛을 자극한다. 이제는 전국구 별미가 된 익산의 향토음식 '황등식 비빔밥'은 갓 지은 밥에 닭고기 육수와 쇠고기, 시금치, 콩나물, 당근, 얼가리 등 각종 채소가 어우러져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파 기름으로 황등식 비빔밥 특유의 알싸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최승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