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골프존·11번가·알바천국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골프존·11번가·알바천국 外
  • 최승준 기자
  • 승인 2016.08.0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TWOVISION(투비전) 출시 기념 '홀인원 이벤트'

골프존이 9일부터 9월 12일까지 5주간 가맹사업 시범운영 지역으로 선정된 부산광역시 전지역과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를 경품으로 건 TWOVISION(투비전) 출시 기념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홀인원 이벤트는 부산 및 의정부시 TWOVISION이 설치된 일부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며, 스트로크 모드의 ▲용인CC 용인코스 8번홀 ▲골프존카운티 안성W IN코스 8번홀 ▲꽃담 EAST코스 6번홀 ▲스카이뷰 IN코스_6번홀 ▲골프존카운티 청통 팔공코스 5번홀 등 5개 CC에서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는 홀인원 성공자 중 도전 라운드수가 가장 많은 1명에게 주어지며, 도전라운드 수가 동일한 참가자가 나올 경우 추첨을 통해 최종 1인을 선정한다. 또 홀인원 성공자 전원에게 TWOVISION 전용 모바일이용권 5만원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광복 71주년 기념 '국민 태극기 사랑'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 복 71주년을 기념해 시민들에게 태극기를 무상으로 나눠주는 '국민 태극기 사랑'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일대를 비롯해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신촌, 홍대입구, 대학로 등 주요 도심지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갤럭시 노트7 사전 판매 이벤트

오는 18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갤럭시 노트7를 사전 구매 후 23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개통 후 14일 유지 조건)  피트니스 특화 웨어러블 기기 '기어 핏2'와 1년 내에 액정 수리 비용 50%를 1회에 한해 지원하고

삼성페이 이벤트몰 마일리지관의 10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 9월 30일까지 갤럭시 노트7를 개통한 고객에게도 액정 수리 혜택과 삼성페이 이벤트몰 마일리지관 할인 쿠폰은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밖에도, 사전 구매 고객에게 1:1 맞춤 서비스로 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헬스플러스톡' 앱 3개월 무료 이용권과 32GB Micro SD 메모리카드, 배터리팩과 스마트폰 케이스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액세서리 5종 패키지까지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1번가, 올림픽 특수 이벤트 진행

오는 12일까지는 '뚜레쥬르'와 손잡고 '국가대표빵 100원딜' 행사를 온라인 단독으로 실시한다. 퀴즈를 풀면 양궁빵, 펜싱빵 등 재미있는 컨셉의 국가대표빵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경품증정 행운 룰렛 이벤트, 국가대표빵 20% 할인 등의 코너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P&G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연다. 대한민국이 금메달 획득 시, 익일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1만원 이상 최대 5천원)을 발급할 예정이며, P&G 상품 대상 다양한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 내 P&G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1위를 선정, 280만원 상당의 TV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알바천국, '천국의 우체통' 이벤트

알바생을 찾아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의 '천국의 우체통' 이벤트를 알바천국에서 진행한다.

배우 강하늘, 가수 현아 편이 공개됐으며,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프로젝트 이벤트 페이지(http://www.alba.co.kr/campaign/Culture8.asp)에 접속해 주위에 응원이 필요한 알바 사연과 응모생에게 꼭 필요한 10만원 상당의 맞춤선물을 추천하면 된다.

(데일리팝=최승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