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바디오일,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바디오일,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8.1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끈적임 없는 바디오일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끈적임 없는 바디오일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H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건조한 피부가 좋아하는 복숭아, 살구, 오렌지를 초순수 정제기법으로 자연스럽게 우려낸 추출물 복합체가 한층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피부의 모공을 막지 않고 영양을 주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아 가족 모두의 피부를 부담 없이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별점은 보습력은 별 5개 만점에 별 5개, 흡수력은 별 5개 만점에 4개, 마무리감은 별 5개 만점에 별 4개로 1위이다.

2위. N-2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에센스,로션,크림의 기능한 한병에 담아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주는 멀티 드라이 오일이다. 별점은 보습력·흡수력·마무리감 모두 별 5개 만점에 별 4개로 2위이다.

3위. N-1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참깨 추출물로 만든 바디오일로서 사용감이 산뜻한 제품이며, 별점은 보습력은 별 4개 만점에 4개, 흡수력은 별 5개 만점에 4개, 마무리감은 별 4개 만점에 4개로 3위이다.

4위. B-2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스위트 아몬드 오일, 레몬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의 함유로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로 보다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별점은 보습력 별 5개 만점에 별 4개, 흡수력은 별 4개 만점에 별 4개, 마무리감은 별 4개 만점에 별 3개 총점 240점으로 4위이다.

5위. T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몸에 발라 표피를 투과하는 수분 손실을 감소시켜 피부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피부의 유연성을 증가시켜 탄력감을 부여하여 건성피부용 화장품 성분으로도 많이 쓰이고 있다. 별점은 보습력 별 4개 만점에 4개, 흡수력은 별 4개 만점에 별 3개, 마무리감은 별 4개 만점에 3개로 5위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