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SK플래닛·CJ제일제당·GS25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SK플래닛·CJ제일제당·GS25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8.1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렉토커피, 광복절 기념 '8.1.5 대한독립만세'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에서 8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참여방법은 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대한독립만세'를 작성하면 된다.

경품은 광복절 날짜인 8월 15일 8.1.5에 맞춰 8명에게는 셀렉토커피 5천원 상품권을, 1명에게는 2만원 상품권을, 5명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셀렉토커피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8일 공개된다.

SK플래닛, '시럽 스타일' 출시 무료 배송

SK플래닛이 전국의 250여 개 로드샵과 손잡고 인기 있는 오프라인 패션 아이템을 모바일에서 판매하는 '시럽 스타일'을 한국과 중국에 서비스 개시한다.

▲전국에 위치한 인기 로드샵들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모바일에서 한꺼번에 제품을 확인해 구매할 수 있고, ▲시럽 스타일이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활용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패션 전문MD들의 감성과 트렌드에 따른 상품 제안으로 보다 손쉬운 쇼핑이 가능해 진다.

이를 기념해 모든 구매 상품을 무료로 배송해 주고,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시럽 스타일 정식 오픈 대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CJ제일제당 해찬들, 장류 소비촉진 마케팅 이벤트

오는 8월 31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레시피 관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맛보장 10분 레시피 공유 이벤트'에서는 칼비빔면, 스팸고추장찌개, 맛보장떡꼬치, 매콤고추장닭강정 등 쇼호스트 이민웅이 추천하는 해찬들 고추장 간단 레시피 중 마음에 드는 메뉴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추천하면 된다. 이벤트는 1차, 2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100만원권, 해찬들 맛보장 제품키트,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나만의 맛보장 요리꿀팁 응모 이벤트'에서는 해찬들 맛보장 10분 레시피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나만의 요리꿀팁'을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포트와 토스트기, 해찬들 맛보장 제품키트,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 ‘맛보장 영상공유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쇼호스트 이민웅과 SNS 스타 홍영기가 제안하는 칼비빔면, 된장찌개 등 맛보장 10분 레시피 영상을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구매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GS25, 신한카드와 손잡고 'FAN-Go' 이벤트

8월말까지 신한카드의 앱카드인 FAN페이(판페이)로 전국 GS25 점포 중 세 군데 이상에서 결제를 하면 미션을 달성하는 것으로, 미션을 달성한 고객이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팝카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GS25와 신한카드는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1000명에게는 GS25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며, 미션을 달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FAN툰(웹툰)이용권(5000원권)도 증정한다.

또한 GS25와 신한카드는 이달 말일까지 GS25에서 신한 FAN페이로 최종 결제 금액 기준 1만원 이상 결제(담배, 상품권 제외)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카병 또는 진라면 번들 (5개입)을 현장에서 선물하는 기분 좋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립식품, '나의 휴가 타입 서베이' 이벤트

제주 선물세트를 선보인 삼립식품은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lipgf)을 통해 '나의 휴가 타입 서베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감귤 타르트'와 제주에서 관람 가능한 '반 고흐 인사이드 : 빛과 음악의 축제' 전시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