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네스프레소·씨그램·켈로그 外
[신제품&신메뉴] 네스프레소·씨그램·켈로그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8.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 출시

'카페지뉴 도 브라질'은 강도 9의 캡슐로 브라질 커피의 강렬함을 담았으며, 브라질 남부의 아라비카 원두 100%로 만든 '퓨어 오리진(Pure Origin)' 군에 속한다. 퓨어 오리진은 단일 원산지의 원두로만 만들었다.

브라질 남부에서 재배된 아라비카 품종의 스윗 버번(Sweet Bourbon)을 반 건조법으로 블렌딩하여 쌉싸름하지만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며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추석 커피선물세트 21종 출시

이번 선물세트는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인기 제품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비롯해 '테이스터스 초이스'까지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용량별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각 종류별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네스카페 머그 등 증정품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75년 전통의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만의 스토리를 담은 한정판 '네스카페 크레마 북스토리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켈로그,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 신제품 출시

달콤한 리얼 바나나칩과 통곡물에 꿀을 넣어 바삭하고 고소하게 구워낸 몸에 좋은 그래놀라가 함유됐다.

기존 콘푸로스트 대비 비타민 B군을 40%나 향상시켰으며, 발육촉진 및 식욕증진을 도와주는 비타민 B2,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6 등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돕는 비타민 B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의 한 끼 식사 혹은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코카-콜라사, 자몽향 담은 '씨그램 딜라이트'출시

'씨그램 딜라이트'는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이 상쾌함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상큼한 자몽향으로 깔끔한 뒷맛을 더하고 있다. 제로 칼로리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

삼립식품, '로만밀 튜나앤에그샌드' 출시

매콤한 할라피뇨와 참치 샐러드, 에그 슬라이스를 조화롭게 넣어 풍미를 살린 정통 샌드위치로, SPC그룹이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과 11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발굴한 토종 천연효모(SPC-SNU 70-1)를 적용한 식빵을 사용해 특유의 쫄깃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인 미국 '로만밀(Roman Meal)'사의 통밀과 아마씨, 해바라기씨, 호두 등의 슈퍼푸드가 함유돼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