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1인 가구를 주제로 한 방송프로그램 '뭐가 있을까?'
[카드뉴스] 1인 가구를 주제로 한 방송프로그램 '뭐가 있을까?'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6.09.1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드라마 '혼술남녀' 는'혼'자 마시는 '술'을 뜻하는 신조어인 '혼술'을 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노량진 학원가를 배경으로 유쾌하게 그려냈습니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SBS 파일럿 프로그램 '다시 쓰는 육아일기! 미운 우리 새끼' 는 걸음마를 뗀지 470개월이 지났고 '엄마'입을 뗀지도 480개월이 된 결혼도 안한 아들의 일상을 엄마가 화자가 되어 관찰하면서 유쾌하고 뭉클한 감동을 전달합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볼 수 있습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내 귀의 캔디'는 딱히 연락할 곳도 없고 마음 깊은 이야기를 누구한테 말할 곳도 없는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익명의 친구(캔디)가 연락함으로써 사소한 이야기부터 속 깊은 이야기까지 귀 기울여주는 소통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live 예능 프로그램 '8시에 만나'는 서로 다른 곳에 있는 셀럽들이 원격 디바이스를 통해 새로운 방식의 "따로 또 함께" 혼밥(혼자 먹는 밥)을 즐깁니다. 9월 20일 첫방송 화요일 오후 8시에 볼 수 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았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볼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tvN'혼술남녀',SBS'다시 쓰는 육아일기! 미운 우리새끼', tvN'내 귀의 캔디', O`live'8시에 만나')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