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가을·겨울 전용 '마데카크림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 출시
동국제약, 가을·겨울 전용 '마데카크림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 출시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9.2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의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에서 가을, 겨울(이하 FW) 전용 제품인 '마데카크림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를 출시한다.

오는 23일 밤 10시 GS홈쇼핑을 통해 출시되는 신제품은 가을과 겨울철 건조한 피부 환경에 맞춰 기존 TECA(센텔라 정량추출물) 성분 외에, 동일한 양의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조성물'을 추가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동백꽃추출물, 산자나무추출물, 후박추출물, 겨우살이열매추출물 등 12가지 특허성분도 들어 있어, 이들 유효성분이 진피까지 작용해 피부 속부터 촘촘하고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다"며 "TECA는 이미 국내외 다수의 특허 및 논문을 통해 효과를 검증받은 성분으로 그 동안의 많은 판매량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아토피, 여드름 등 피부 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군도 다양하게 개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마데카 크림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는 홈쇼핑과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백화점 판매가는 5만5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센텔리안24 브랜드사이트나 헬스케어사업부(080-569-8607)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은 TECA가 함유된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지난해 론칭해 올해 여름까지 200만개 이상 판매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