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매일유업·세븐일레븐·코카콜라 外
[신제품&신메뉴] 매일유업·세븐일레븐·코카콜라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10.1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두유·브레댄코 '손 잡다'

빵을 우유가 아닌 두유로 만든 '두유 컵 카스텔라'와 '한입두유팡'이 출시됐다.

매일유업의 매일두유와 자연주의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는 설탕 0%, 두유액 99.89%의 '매일두유 99.89'를 활용해 빵을 만들었으며 두유가 가진 건강한 맛의 장점을 재현했다.

매일두유와 브레댄코는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매일두유 99.89'(190ml)를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 '리얼쇼콜라'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리얼쇼콜라'는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컵 타입의 상품이다. 부드러운 초콜릿 카스테라 위에 초콜릿 시럽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초콜릿 파우더를 총 4단으로 겹겹이 쌓아 달콤하면서도 깊은 맛을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은 고급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지고 있는 만큼 관련 상품 구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고디바, NEW 까레 컬렉션 출시

고디바의 새로운 까레 컬렉션은 밀크, 다크50%, 다크72%, 다크85% 총 4가지로 카카오 함량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까레 어쏘트먼트 36pcs는 낱개 포장으로 휴대하기에도 편하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토핑' 신제품 2종 출시

플레인 요거트와 토핑이 따로 분리돼 있어 요거트 안에 토핑을 조금씩 덜어 넣어 떠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초코볼과 퀴노아 초코, 시리얼과 통곡물 뮤즐리 등 2종으로 출시된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당 함량을 4분의1로 줄인 로어 슈거(Lower Sugar) 플레인 요거트를 사용했으며 발효 후 손상되지 않은 프로바이오틱스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 개당 요거트 90g과 토핑 10g으로 구성되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용량이고, 토핑 용량이 충분해 요거트를 다먹을 때까지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다. 

7년만에 새로운 맛, '코카-콜라 레몬' 출시

'코카-콜라 레몬'은 '코카-콜라 체리' 이후 7년 만에 출시되는 새로운 맛으로, 탄산의 짜릿함과 천연 레몬향이 어우러져 상쾌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도 레몬의 이미지와 옐로우 웨이브를 함께 디자인해 상큼한 맛을 시각화했다.

250ml캔과 500ml PET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기존 코카콜라와 돌일하게 1300원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