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클렌징티슈,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클렌징티슈,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10.2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간편 세안을 위한 BEST 클렌징티슈를 위한 '헤어 오일'의 블라인드 테스트가 진행됐다. 클렌징티슈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I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올리브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으로 비타민 영양성분 함유로 고보습 효과가 있는 클렌징티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세정력·수분감·피부자극도 별 4개로 1위이다.

2위. P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올리브오일과 알로에 베라 추출물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주는 클렌징티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세정력은 별 4개, 수분감은 별 3개 반, 피부자극도 별 3개 반으로 2위이다.

3위. P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비타민E 성분가 함유되어 있고,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는 클렌징티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세정력·수분감·피부자극도로 3개 반 3위이다.

4위. D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무알콜의 마일드 클렌징 성분 함유되어 있고, 100% 천연 코튼의 클렌징티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세정력은 별 3개, 수분감은 별 3개 반, 피부자극도 별 3개으로 4위이다.

5위. A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도톰한 엠보싱 재질로, 곡물 발효 성분의 클렌징 워터 함유가 되어 있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세정력은 별 2개, 수분감은 별 3개, 피부자극도 별 3개로 5위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