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2016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 시상식 개최…실적 및 잠재력 우수한 10개 기업 선정
NH농협은행, '2016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 시상식 개최…실적 및 잠재력 우수한 10개 기업 선정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6.11.0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 3일 중구 통일로 본사 회의실에서 '2016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 시상식에는 경북 경산의 가금류 가공 전문업체인 ㈜계림물산을 비롯해 10개 기업 대표가 수상자로 참석했다.

농식품기업상 선정은 NH농협은행과 거래 중인 전국의 농식품기업 중에서 기업 경영성과, 지역사회 공헌활동, 성장잠재력 등이 우수한 기업을 대상으로 주거래영업점의 추천, 해당 영업본부 검증 및 본부 심사를 거쳐서 이뤄진다.

또한 이날 시상식 행사 직후에는 농협하나로유통 본사 7층 고객상담실에서 농협하나로유통 입점을 희망하는 수상 기업을 대상으로 '바이어 상담회'가 열렸다.

바이어 상담회는 농협하나로유통 신규 입점 절차, 입점을 위한 준비 사항 등과 관련해 품목별 담당 바이어와의 자유로운 질의응답형식으로 진행됐다.

NH농협은행 이경섭 은행장은 "앞으로도 NH농협은행은 농업·농촌에 대한 애정 DNA를 바탕으로 농식품기업과의 긴밀한 상생협력을 통해 우리나라의 농식품기업이 델몬트, 제스프리와 같은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