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CJ제일제당·하림·풀무원 外
[신제품&신메뉴] CJ제일제당·하림·풀무원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11.0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세븐일레븐, '연어 삼각김밥' 선보여

'알래스카연어 삼각김밥'은 야채볶음밥 주먹밥 안에 'CJ알래스카연어'와 고급 맛살, 크리미양파소스, 와사비 마요 등을 채워 맛을 낸 제품이다. 느끼하지 않고 맛이 풍성해 그냥 먹어도 좋고 라면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린다. 

CJ제일제당은 삼각김밥의 주 구매층인 10~20대를 타겟으로 한 재미있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알래스카연어 삼각김밥'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출시 초반 소비자들의 취식 경험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출시 일주일 동안 20만개 판매를 달성해 삼각김밥 스테디셀러인 참치마요의 아성에 도전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하림,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양념장 3종

림이 닭볶음탕과 안동찜닭, 춘천닭갈비 등 전문요리를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양념장 3종을 출시했다.

MSG를 사용하지 않고 하림의 신선한 닭 육수로 깊은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신제품은 하림마켓에서 먼저 선보이며, 향후 주요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300원.

할리스커피, 수제 빼빼로 '초코온그리시니' 출시

11월을 맞이하여 연인, 가족,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수제 빼빼로, '초코온그리시니(Choco on Grissini)'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할리스커피 '초코온그리시니'는 담백하고 짭조름한 맛에 참깨를 가미해 고소함까지 살린 이탈리아 대표 과자, 그리시니에 초콜릿과 다섯 가지 토핑을 더하여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벨기에산 리얼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과 그리시니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롭다.
 

풀무원 잇슬림, 요리형 샐러드 '알라까르떼 슬림 10종' 출시

'알라까르떼 슬림'은 건강관리 및 체중유지를 위해 풀무원 셰프와 임상영양사가 설계한 요리형 샐러드 제품으로 루 최소 필요량의 탄수화물, 적정 단백질을 제공하여 체중 감량 단계의 영양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한 한끼 대용식이다. 과학적 영양설계를 위해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의 영양자문을 받고 LowGL(낮은당부하지수)를 적용했다.

잇슬림의 인기 식단을 리뉴얼한 것으로, 파스타와 샐러드로 구성됐던 기존 제품과 달리 샐러드로만 구성해 매일 다른 식단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열량 또한 기존 평균 260kcal에서 평균 220kcal로 낮췄다. 

설빙, 첫 번째 팬 디저트 '치즈 떡볶이 피자' 출시

떡볶이와 피자를 컬래버레이션 해 여러 가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 '치즈 떡볶이 피자'는 설빙이 야심 차게 내놓은 팬 디저트 시리즈 첫 번째 메뉴이다. 우리 쌀 100%로 만들어 더욱 고소한 도우의 담백한 맛과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