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포토] 뮤지컬 '아이다' 프레스콜, 아이비 ’오늘은 철부지 공주에요~’
[POP포토] 뮤지컬 '아이다' 프레스콜, 아이비 ’오늘은 철부지 공주에요~’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11.0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아이다'의 프레스콜에서 암네리스역을 맡은 아이비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아이다'의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이집트 철부지 공주에서 어엿한 여왕으로 성장하는 암네리스역을 맡은 아이비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비는 "어제 첫 공연을 했는데 너무 떨려서 청심환을 사서 먹고 약빨로 공연을 했다"며 첫 공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직 부족한데 스스로 잘해낼 수 있을까 의심하고 자신감도 없었다"며 "함께 하는 동료분들이 든든하게 응원해줘서 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뮤지컬 '아이다'는 누비아의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 피라오의 딸인 암네리스공주, 그리고 그 두 여인에게 동시에 사랑 받는 장군 라다메스의 전설과도 같은 러브 스토리를 소재로 한 뮤지컬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는 결국 사랑이야기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오는 11월 6일부터 2017년 3월 11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아이다'는  윤공주, 장은아, 아이비, 이정화, 김우형, 민우혁 등 31명의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