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글라스로 혼밥 뚝딱..락앤락, 간편레시피 영상 공개
간편식글라스로 혼밥 뚝딱..락앤락, 간편레시피 영상 공개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11.1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몰 간편식글라스 기획전 진행
▲ 간편식글라스 레시피영상 (사진=락앤락)

간편식글라스와 전자레인지 만으로 혼밥을 뚝딱 만들어내는 혼밥족용 간편식글라스 레시피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락앤락이 공개한 간편식글라스 레시피 영상은 혼자서도 맛있는 집밥을 빠르고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영상이다. 

시중의 간편식(HMR) 제품과 락앤락 간편식글라스, 전자레인지만을 활용한 레시피를 담아냈다. 

영상 속에서 쿡웨어 대신 사용된 락앤락 간편식글라스는 전자레인지 사용에 적합한 내열유리 몸체와 스팀홀이 장착된 실리콘 뚜껑으로 이뤄져 전자레인지 조리다. 실제로 전자레인지를 자주 사용하는 1인가구나 맞벌이부부 등 바쁜 현대인을 겨냥해 출시된 제품이다. 

영상은 이번에 공개된 양념치킨덮밥&명란계란찜 영상을 비롯해 어묵메추리알 장조림, 국물떡볶이, 치킨마요덮밥, 사골우동 등 총 5편으로 구성됐다. 

오는 12월 12일까지 락앤락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user/locknlockchannel)와 푸드전문미디어 그리드잇의 9개 채널을 통해 매주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간편식 레시피영상 공개와 더불어 락앤락 공식 온라인쇼핑몰 락앤락몰에서는 오는 12월 18일까지 간편식글라스 레시피 영상 및 상세 레시피를 공개하고, 간편식글라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해당 기획전 페이지에 나만의 혼밥레시피를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 세트를 증정하는 '간편식글라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락앤락 공식 커뮤니티 락앤락써포터즈에서는 오는 23일까지 간편식글라스 레시피 영상을 개인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간편식글라스 세트를 제공한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최근 집밥, 혼밥족 트렌드와 함께 주목받고 있는 간편식 제품을 보다 손쉽고 맛있게 조리하는 법을 알리고자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실제로 영상 공개 1일만에 조회수가 20만건 이상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