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헤어 미스트,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헤어 미스트,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11.1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촉촉함이 최고인 '헤어미스트'의 블라인드 테스트가 진행됐다. 헤어미스트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T브랜드
이 브랜드는 체리 블라썸 향으로 산뜻한 UP & 아르간 오일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 향 별 4개, 윤기 별 3개 반, 마무리감 별 3개 반으로 1위이다.

2위. S브랜드
이 브랜드는 천연 실크성분 & 식물성 허브 성분 함유로 힘없고 푸석한 모발을 탄력 있고 촉촉한 모발로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향·윤기·마무리감 별 3개 반으로 2위이다.

3위. I브랜드
이 브랜드는 천연 유기농 로즈힙, 레몬밤 워터 등 함유로 헤어 pH&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모발 건강 유지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향 별 3개 반, 윤기 별 3개 반, 마무리감 별 3개 반으로 3위이다.

4위. K브랜드
이 브랜드는 고농축 오일 베이스 성분이 염색 모발 보호 & 모발 코팅 효과를 통해 빛나는 윤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향·윤기·마무리감 별3개로 4위이다.

5위. L브랜드
이 브랜드는 모발을 재생시켜주는 에센셜 오일 함유로 유연하면서도 윤기나는 머릿결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향 별 2개, 윤기 별 3개, 마무리감 별 3개로 5위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