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겨울이 온다..시즌 신제품 '풍성'
[신제품&신메뉴] 겨울이 온다..시즌 신제품 '풍성'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11.2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카페 스노우' 신제품 2종 

SPC삼립이 냉장 디저트 시리즈인 카페 스노우(CAFÉ SNOW)의 신제품으로 '떠먹는 청포도롤케익'과 '한입가득슈'를 출시했다. 

롤케익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청포도 생 알갱이를 넣어 달콤하면서도 생과일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겨울철 한정 판매 제품인 '떠먹는 청포도롤케익'과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미니 슈 타입(4개입) 제품으로 구성된 '한입가득슈'가 '카페 스노우'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카페베네, 진한 풍미의 초콜릿 디저트 '초코 악마 시리즈'

신메뉴 초코 악마 시리즈는 기존 카페베네의 베스트셀러 빙수 메뉴 '초코악마 빙수'를 모티브로 초콜릿 애호가를 위해 초콜릿의 진한 맛과 향을 메뉴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초콜릿의 풍미를 극대화하면서도 쉽게 질리지 않는 조화로운 맛을 제공하기 위해 치즈, 마쉬멜로우 등 재료를 곁들인 음료와 디저트 메뉴 총 6종으로 선보인다.

'초코악마 케이크빙수'는 누적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한 카페베네를 대표하는 히트 메뉴 초코악마 빙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초코악마 수플레'는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치즈수플레를 초코 퐁듀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로, 따뜻한 팬에 담겨 제공되는 팬 디저트다. 

설빙, 겨울 생딸기 이용한 '딸기티라미수 설빙'

설빙의 '딸기티라미수 설빙'은 신선하고 달콤한 겨울 생딸기를 듬뿍 담은 빙수 위에 부드러운 티라미수 케이크 하나를 통째로 올린 티라미수 설빙 시리즈 디저트이다. 냉동딸기가 아닌 겨울 생딸기로 출하시기에 거둔 제철과일을 담아 자연의 맛을 제대로 담은 시즌 메뉴이다. 

파파존스, 겨울 신메뉴 '스노우볼 피자'

파파존스는 크림 앤 치즈 소스와 미트볼 토핑을 풍성하게 담아낸 겨울 신메뉴 '스노우볼 피자'를 출시한다.

매콤한 미트볼 위에 진하고 고소한 크림 앤 치즈 소스가 듬뿍 올라가 함박눈을 연상케 하며 도우 위에는 슈가 파우더로 마무리해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내년 1월 5일까지 '스노우볼 피자'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신메뉴 구입 시 한정 수량인 '코카콜라 폴라베어' 인형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켈로그, 국내 첫 스낵바 시장 진출 '켈로그 에너지바 4종'

곡물 시리얼 전문가 켈로그가 맛과 영양을 중시하면서도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바 오리지널/초코' 2종과 '켈로그 레드베리/크런치넛 에너지바' 2종을 내놨다.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 바' 2종은 몸에 좋은 쌀을 구워 만든 라이스버블에 향긋한 마시멜로우를 넣은 오리지널 맛과 초콜릿을 넣었으며, '켈로그 레드베리 에너지바'는 쌀과 귀리, 밀 등의 곡물에 상큼한 딸기, 크랜베리 등의 과일과 요거트를 더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