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채움스캐치'로 다양한 할인서비스 이용하기
NH농협카드 '채움스캐치'로 다양한 할인서비스 이용하기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12.0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카드는 '채움스케치'를 통해 NH채움카드 고객들에게 실속 있고 다양한 제휴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인 '채움스케치'에서는 쇼핑, 여행, 레저, 더맛쿠폰, 컬처·무비, 뷰티, 교육, 골프, 라이프 케어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2월 주요 서비스로는 ▲익스피디아 호텔 10% 할인 ▲하나투어 국내외 호텔 3~5% 즉시 할인 ▲하나투어·모두투어·한진관광 패키지 여행 상품 3~5% 할인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40% 할인  ▲'블랙 메리모핀스' 최대 50% 할인 ▲박정현 연말 콘서트 '부산' 10% 할인 ▲전국 1000여개의 맛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더맛쿠폰 ▲45홀 에버리스CC 1박 2일 패키지 특가 상품 ▲블루버드CC 선결제 할인 등이 있다.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퍼니프라이스에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50% 할인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5% 할인 ▲인터파크 센딜 상품 20% 청구 할인 ▲연극·뮤지컬 등 인기 공연 최대 5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NH농협 채움카드 고객을 위한 교육서비스에서 굿바이 2016 행복메시지 이벤트, 12월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채움스케치에서 제공되는 이벤트는 매주 또는 매월 변경 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채움스케치(www.cheumsket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