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라면 도전한 죠스떡볶이
[신제품&신메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라면 도전한 죠스떡볶이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12.0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링글스, 크리스마스 한정판 '프링글스 메리랜드' 출시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프링글스 마을을 모티브로 제작된 한정판은 다양한 컬러의 프링글스 캔 위에 트리와 전등 등 크리스마스 장식을 활용해 아기자기한 마을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점이 큰 특징이다. 

프링글스의 대표 제품 '오리지날', '사워크림 앤 어니언', '버터 카라멜'과 이번 12월 새롭게 출시한 '허니 버터' 제품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떠먹는 신제품 3종 출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청정발효로 신선한 맛을 살린 플레인, 복숭아맛, 딸기맛 등 3종으로 기존의 제품 대비 당 함량을 4분의 1 줄여 칼로리를 낮췄다.

또 '비타민D' 1일 권장 섭취량(성인 기준 5㎍)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연세우유, 연세우유X켈로그 GS수퍼 콤보박스 출시

언세우유와 GS리테일이 균형 잡힌 1끼 식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제품을 내놨다. 식사대용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도록 연세우유와 시리얼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밀: 솔루션 시리얼+두유'와 '밀: 솔루션 그래놀라+두유' 2종으로 출시됐다.

롯데네슬레, 크리스마스 한정판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 기프트팩' 출시

해외 직구 쇼핑몰 아이허브에서 베스트 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 3박스를 묶어 구성됐다. 마쉬멜로가 들어 있어 달콤하면서도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뜨거운 물 대신 우유에 타 먹으면 진한 초콜릿맛과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룬다.

죠스떡볶이, 신메뉴 '불파라면' 출시 

'불파라면'은 메뉴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특제 소스를 사용해 불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죠스떡볶이에서 처음 출시한 라면 메뉴다. 칼칼한 국물에 상큼한 풍미를 내는 파채와 얼큰한 맛을 더해줄 태국고추가 고명으로 올라간다. 가격이 3500원으로 저렴해 떡볶이나 튀김과 함께 먹기 적당하다.

할리스커피, 미국 판매 1위 큐리그와 '할리스 캡슐커피' 출시

할리스커피가 미국 커피머신 1위 브랜드 큐리그와 제휴를 통해 큐리그 커피머신용 할리스커피 'K-cup' 캡슐커피를 출시했다. '콜롬비아 수프리모'는 할리스 커피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사랑해온 100% 아라비카 커피 원두로, 고소하게 볶아낸 아몬드와 블랙체리, 다크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에스프레소 레인포레스트 블렌드'의 경우 RFA 인증을 받은 친환경 커피로, 고소한 향과 부드러운 산미, 은은한 단맛의 밸런스가 돋보인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