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도 O2O 도전..'도어드랍 서비스' 실시
에스쁘아도 O2O 도전..'도어드랍 서비스' 실시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12.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는 19일부터 고객이 중심이 되는 O2O 서비스 기반의 '도어 드랍(Door Drop) 서비스' 를 온·오프라인에서 실시한다.

도어 드랍 서비스는 가까운 매장에서 자유롭게 테스트해보고, 매장에서 결제 후 원하는 장소에서 제품을 받는 서비스다.

에스쁘아는 도어 드랍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신규 오픈한 서비스 이벤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물 증정하는 '네이밍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도어 드랍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정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서프라이징 박스 이벤트'를 실시하며,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도어 드랍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스쁘아 도어드랍 해시태그를 하는 경우 에스쁘아 글로우픽스 미스트 30ml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내년 1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그 외에도 도어 드랍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택배 상자 안에 카드가 동봉되어 전달되며, 동봉된 카드 내 번호를 입력하면 뷰티 포인트 1000점 증정하는 '홀리데이 이벤트' 를 오는 26일에서 내년 1월 2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