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밋한 스타일 탈출, 다채로운 패션 100% 활용 4가지
밋밋한 스타일 탈출, 다채로운 패션 100% 활용 4가지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1.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다른 스타일을 하긴 어렵고 비슷한 옷만 입다 보니 지루하다면 의류 포인트를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단순한 컬러 포인트가 아닌 패턴, 소재, 일러스트, 액세서리를 활용한 포인트 스타일 4가지를 참고하자.


◇ '벨벳 포인트' … 트렌드 소재 100% 활용하기 ◇

▲ (사진출처=메롱샵,하티스,수페르가,비엘엔터테인먼트)

독특한 느낌을 주는 벨벳 소재는 은근히 스타일링하기 어려운 아이템이다. 이럴 땐 딥한 톤의 벨벳 컬러를 선택하면 다른 컬러와 잘 어우러진다. 벨벳과 매치할 땐 화이트, 애쉬 카키 등 밝고 은은한 컬러를 선택하고 상의 소매나 칼라 부분 혹은 니삭스의 컬러를 레드 계열로 선택해 나만의 벨벳 스타일을 완성한다.


◇ '스트라이프 포인트' … 패턴 100% 활용하기 ◇

▲ (사진출처=메롱샵,수페르가,골라클래식,비엘엔터테인먼트)

스트라이프 패턴은 옷에서 가장 많이 보이고 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차분한 계열의 오버핏 폴라넥 티셔츠, 롤업 데님 팬츠, 카키색의 더플 코트를 매치하면 데일리 룩이 완성되며 브라운, 블랙 컬러의 벨트와 깔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선택한다.

 

◇ '일러스트 포인트'… 프린트 100% 활용하기 ◇

▲ (사진출처=스컬홍,메롱샵,수페르가,하티스,비엘엔터테인먼트)

티셔츠나 셔츠에 많이 보이는 일러스트 프린트는 심플한 스타일에 톡톡 튀는 개성을 담는다. 기본 아이템을 활용한 패션에 스컬홍의 유니크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셔츠와 슬랙스를 착용하면 멋스러운 패션이 완성된다. 심플하지만 트렌디한 기장의 롱 코트를 착용하면 이너 프린트가 가려지기 때문에 캐릭터가 그려진 양말을 착용해 한번 더 포인트를 준다.

 

◇ '액세서리 포인트' … 액세서리 100% 활용하기◇

▲ (사진출처=메롱샵,수페르가,골라클래식,비엘엔터테인먼트)

블루 계열의 톤인 톤 패션은 은은하지만 조화로운 무드를 연출한다. 여기에 트렌디함을 더해줄 코듀로이 베레모를 착용하고 은은한 그린 톤의 스트라이프 양말로 액세서리 포인트를 완성한다. 그리고 실내에서 아우터를 벗을 때 스타일링 센스가 돋보이는 소매 레터링 후드 티셔츠를 착용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