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1월 둘째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1월 둘째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1.0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터널 애니멀스
모든 것을 가졌지만 결코 행복하지 않은 삶을 살고 있는 수잔(에이미 아담스 분). 어느 날 소설가를 꿈꾸던 헤어진 연인 에드워드(제이크 질렌할 분)로 부터 녹터널 애니멀스 라는 제목의 소설을 받는다. 그의 이야기 속 슬프고 폭력적인 사연의 주인공이 되어있는 수잔은 잊었던 과거의 기억으로 혼란과 충격에 빠지게 되는데.. 영원할 것 같았던 이 사랑을 끝낸 건 누구였을까? 
개봉일: 2017.1.11

▲얼라이드
영국의 정보국 장교 맥스 바탄(브래드 피트 분)과 프랑스 비밀요원 마리안 부세주르(마리옹 꼬띠아르 분)는 독일 대사를 암살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작전을 수행하던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임무를 마치고 결혼해 딸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하지만 어느날 맥스는 상부로부터 마리안이 스파이라는 정황이 포착됐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개봉일: 2017.1.11

▲어쌔신 크리드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로 암흑의 삶을 살던 사형수 칼럼 린치(마이클 패스벤더 분)는 의문의 조직, 앱스테르고의 과학자 소피아(마리옹 꼬띠아르 분)에 의해 자신의 유전자에 과거의 비밀이 깃들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이후 유전자 속에 숨어 있는 기억을 찾아주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 놀라운 지식과 기술을 축적한 그는 세상을 통제하려는 템플 기사단에 맞서게 되는데...
개봉일: 2017.1.11

▲모아나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새해 신작!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 모아나는 마우이를 설득해, 운명적 모험을 함께 떠나는데…
개봉일: 2017.1.12

▲뚜르: 내 생애 최고의 49일
아마추어 보디빌더이자 체육교사를 꿈꾸던, 윤혁(이윤혁 분). 어느날 3개월 시한부 희귀암 선고를 받고 2번의 수술과 25차를 끝으로 항암치료를 중단한다. 그리고 운명처럼 만난 자전거는 그를 모든 사이클리스트들의 꿈인 자전거 대회, '뚜르드프랑스'로 이끈다. 절망의 순간에서 만난 기적같은 꿈의 길, 생애 가장 소중한 49일 질주가 시작된다.
개봉일: 2017.1.12

(자료출처=한국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