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화장품 '마데카크림', 배우 수애 CF 모델
동국제약, 화장품 '마데카크림', 배우 수애 CF 모델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7.01.1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이 배우 수애를 광고모델로 내세운 화장품 브랜드 '마데카 크림'TV-CF를 공개했다.

마데카 크림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핵심 성분 테카를 토대로 동백꽃 추출물, 겨우살이 열매 추출물, 개서어나무 잎 추출물 등 8가지 특허성분이 들어있다.  마데카의 주요기능은 ▲피부 보호막 형성 ▲피부장벽 강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진정 등이다.

이번 CF의 핵심 메시지는 '여자에게 노화는 상처'로 안티에이징의 필요성과, 제품의 장점을 강조했다. 특히 '여자의 피부에게 흐르는 시간은 상처입니다'라는 카피로 피부 노화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잘 표현해 타겟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 사업부 담당자는 수애를 모델로 기용한 이유에 대해 "수애의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마데카 크림과 잘 어울려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며,"광고에서처럼 마데카 크림이 실제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지난 2015년 4월 론칭된 '센텔리안24' 브랜드는 '마데카 크림'뿐만 아니라 에센스, 선크림, 바디제품, 남성 제품인 '옴므'라인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홈쇼핑과 면세점, 백화점, 대형할인점 등의 오프라인 채널과 자체 쇼핑몰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