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설빙·할리스커피·알바천국 外
[욜로 이벤트] 설빙·할리스커피·알바천국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1.17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설맞이 '다복' 이벤트로 할인 세트 판매

설빙이 1월 20일 '새해 다복' 이벤트를 통해 할인 세트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다복한 친구세트'는 설빙의 스테디셀러 '인절미 설빙'과 달콤하고 바삭한 '인절미 토스트', 아메리카노로 구성됐으며 기존가 보다 2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 '행복한 가족세트'는 생딸기 시리즈의 시그니처 메뉴인 '생딸기 설빙'을 비롯해 설빙의 팬 디저트인 '치즈 떡볶이 피자', 아메리카노 3종 구성이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 100만 돌파 기념

할리스커피가 멤버십 회원 100명 돌파를 기념해 1월 20일까지 매일 10시에 선착순 2000명씩 총 1만 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할리스커피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음료컵 10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프링글스, '소망램프' 한정판 마케팅 눈길

프링글스가 원통형 캔 입구에 끼울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무드등을 한정판으로 1만개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GS25 편의점에서 프링글스 큰 캔(110g)을 구매한 후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스탬프 4개를 받아 응모하면 된다. 100% 당첨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준비한 물량 소진 시 이벤트가 자동 종료된다.  

알바천국, 대림미술관 '닉 나이트 사진전' 초대 프로모션 

알바천국이 대림미술관에서 진행하는 '닉 나이트 사진전-거침없이, 아름답게(NICK KNIGHT: IMAGE)' 전시 초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바천국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문화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1월 17일부터 2월 5일까지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대림미술관 티켓 부스에서 실행 화면을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닉 나이트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알바천국은 '닉 나이트 사진전' 초대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알바천국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URL 핸드폰 문자 전송 서비스와 ‘닉 나이트 사진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해당 이벤트 SNS 공유도 가능하다.

데이비드 라샤펠 展, '2017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아라모던아트뮤지엄에서 2017 새해를 맞아 '데이비드 라샤펠: INSCAPE OF BEAUTY' 전시회 관람객들에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주민등록번호에 올해 연도인 '2', '0', '1', '7' 네 가지 숫자가 앞 뒤 구분 없이 모두 들어가면 티켓 30% + 아트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관람 후 인증샷을 찍고 소감과 함께 '#데이비드라샤펠', '#전시회', '#지산리조트', '#어반디케이'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지산리조트 VIP 리프트권'과 강력한 발색의 '어반디케이 립스틱', '데이비드 라샤펠 스페셜 엽서'의 행운이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재관람' 시 티켓 소지자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이 모든 이벤트는 1월 31일 까지 진행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