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이번주 수, 목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이번주 수, 목 개봉합니다.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1.2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워터 호라이즌
미국 루이지애나주 앞바다 멕시코만 석유 시추선 '딥워터 호라이즌'호. 무리한 작업량으로 인하여 이미 배가 시한폭탄 같은 상태임에도 본사는 일정과 비용을 이유로 안전검사를 무시한다. 총 책임자 '지미'(커트 러셀 분)와 엔지니어 팀장 '마이크'(마크 월버그 분)는 이에 반대하지만,
본사 관리자 '돈'(존 말코비치 분)은 이런 항의를 묵살하고 작업을 강행한다.
본격적인 작업이 시작된 직후, 굴착반 '케일럽'(딜런 오브라이언 분)은 시추관에서 이상 징후를 감지한다.
(개봉일: 2017.1.25)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엄브렐라가 개발한 치명적인 T-바이러스가 전 세계에 퍼지고, 바이러스에 감염된 언데드들이 세상을 뒤덮는다. 앨리스(밀라 요보비치 분)는 폐허가 된 도시를 떠돌던 중 엄브렐라가 T-바이러스를 해독할 백신 개발에 성공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녀는 백신을 손에 넣기 위해 라쿤 시티로 돌아가는데
(개봉일: 2017.1.25)

▲재키
존 F. 케네디 대통령의 부인, 재클린 케네디(나탈리 포트만 분). 하지만 충격적인 암살 사건으로 대통령이 사망하면서 그녀는 혼란에 빠진다. 더 이상 퍼스트 레이디가 아닌 재키는 백악관을 지휘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만 곧 자신이야말로 남편의 시대를 마무리할 수 있는 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개봉일: 2017.1.25)

▲인사이드 워
사랑하는 아내, 딸과 함께 행복하고 평온한 삶을 이어가던 마이클(브렛 바벨 분).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끔찍한 사고는 그의 삶과 영혼을 송두리째 뒤바꿔 놓는다. 지울 수 없는 죄책감과 미래에 대한 두려움은 급기야 마이클의 내면을 분열시키고 아내마저 잃을 위기에 처하게 한다. 더는 물러설 곳 없는 극한의 상황에서 결국 그는 조각난 삶을 되돌릴 선택을 하는데… 
(개봉일: 2017.1.26)

▲임베디드
전쟁 특파원 프랭크(닉 바르클라 분). 그의 앞에 홀연히 나타난 묘연의 여인 매들린(로라 고든 분). 밤이 깊어질수록 이들은 삶 그리고 죽음에 대해 심도있는 대화를 이어나가고, 이 와중 서로가 숨기고 있던 과거가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진실을 찾기 위한 위험한 게임이 시작된다! 
(개봉일: 2017.1.26)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