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베리떼·리엔케이·올리브영·파우더룸
[뷰티 단신] 베리떼·리엔케이·올리브영·파우더룸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1.3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떼, '시트마스크 3종' 출시

베리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시트 마스크 3종은 '리얼 파워 치크 업 마스크', '리얼 파워 샤인 업 마스크', '리얼 파워 쿨다운 마스크'로 수분 공급은 물론, 매일 변하는 피부 컨디션에 맞게 골라쓰도록 각각 탄력, 미백, 진정의 스페셜 케어 기능을 더했다.

'리얼 파워 치크업 마스크'와 '리얼 파워 샤인업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 특허인 '3중 레이어 셀룰로오즈 시트' 타입으로 밀착력을 높인 2중 시트 사이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한 한 겹의 레이어를 추가해 더 오랫동안 영양을 공급해주며, '리얼 파워 쿨다운 마스크'는 천연 유래 목화솜의 자연스러움을 살린 순면 100% 시트로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 라벤더오일, 티트리추출물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가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리엔케이 2017 메이크업 컬렉션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셀슈어 멀티 아이섀도우' 출시

2017 메이크업 컬렉션 '패션 포 브릴리언트(Passion for Brilliant)'는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 5종과 '셀슈어 멀티 아이섀도우' 2종으로 구성됐다.

립스틱은 세미 매트 텍스처로 끈적임이나 들뜸 현상이 없고, 밀착력이 좋으며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되어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아이섀도우는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세미 스모키까지 완벽한 원스톱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4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장시간 그윽하고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올리브영, '보타닉힐 보' 남성 라인 '아이디얼 포 맨' 론칭

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PB) '보타닉힐 보(Botanic Heal boH)'의 신규 남성 라인 '아이디얼 포 맨(IDEAL FOR MEN)'을 론칭하며 '퍼펙트 라인' 2종을 출시한다.

남성 피부 내·외부의 복합적인 고민을 원인부터 관리하여 환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완성시켜주는 고기능성 라인으로, 여러 제품을 사용하는 번거로움 없이 제품 하나로 피부를 케어하는 스마트한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하석진을 전속 모델로 선정해 카리스마 있는 남성미와 지적인 매력을 지닌 남성상을 그려낼 예정이다. 

파우더룸, 종류·컬러별 순위까지 볼 수 있는 신개념 '랭킹' 서비스 오픈

파우더룸은 사용자 중심의 신개념 '랭킹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다. 300만 파우더룸 회원들이 직접 선정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파우더룸 데이터베이스 내에 있는 1만1000여 제품의 사용 후기와 평점을 기초로 했다.

소비자들은 새로운 파우더룸의 순위 서비스를 통해, 어떤 화장품이 인기 있는지, 소비자들의 사용 후기와 평점은 어떤지, 제품별·컬러별로 사용자들의 의견은 어떤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우수한 제품력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 클렌징을 포함한 13가지 제품 종류와 68개 하위 부문으로 세분화해 서비스한다. 향수, 헤어 스타일링, 네일케어, 뷰티 소품까지 부문별 순위가 나눠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