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통, 4000만원 상당 경품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골프존유통, 4000만원 상당 경품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7.02.0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골프존)

국내 최대 골프용품 유통회사 골프존유통의 골프존마켓과 골핑이 겨울철 동남아 골프여행 상품 출시를 기념해 '던롭과 함께하는 제2회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던롭스포츠코리아와 함께하는 이번 태국 골프투어는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골프대회는 오는 18일에 총 4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걸고 태국 파타야 그린우드 CC에서 개최된다.

대회방식은 신페리오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되며, 여행 상품 구매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페리오 1등에게는 젝시오 아이언세트, 2등 젝시오 커스텀 드라이버, 3등 2017년 신형 스릭슨 우드를 각각 증정하고, 스트로크 1등은 젝시오 커스텀 드라이버, 2등 스릭슨 스탠드백, 3등 2017년 신형 스릭슨 유틸리티를 각각 제공한다. 이 밖에도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캘러웨이 하프더즌 볼, 테일러메이드 3피스볼, 테일러메이드 썬캡, 마루망 파우치, 팔토시, 볼빅게임통, 모두투어 항공커버, 롯데백화점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모두투어에서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왕복항공권, 특급호텔 숙박, 조식, 석식, 그린피,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됐으며, 상품가격은 티웨이항공 이용 시 99만 9천원이다.

대회 참가 신청 및 문의는 골프존마켓 전지점 및 골핑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골프존마켓과 골핑은 지난해 7월부터 모두투어와 업무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해외 골프여행 상품을 중개 판매 중이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