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Tip] 2017 SS '네온 컬러'가 뜬다..컬러로 포인트 주기
[스타일링Tip] 2017 SS '네온 컬러'가 뜬다..컬러로 포인트 주기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2.03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적인 분위기가 넘치는 봄엔 채도가 높은 밝은 컬러가 주목 받는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감이 화사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네온 컬러'는 2017 S/S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중이다.

하지만 네온톤 특유의 화려함이 부담스럽다면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 트렌디하면서 과하지 않은 '네온 컬러' 포인트 스타일 4가지를 소개한다.

'개강 룩' 레드백팩이 포인트

▲ (사진=의류(소녀나라). 스니커즈(골라클래식). 비엘엔터테인먼트)

새로운 장소, 새로운 사람들과 만남처럼 설레는 일은 없다. 이제 막 교복에서 졸업해 패션에 관심을 가지게 된 새내기라면 더더욱. 하지만 너무 들뜬 나머지 유행이란 단어에 집착해 스타일이 과해지는 경우도 있다. 화려한 패션을 소화할 수 없다면 한번에 트렌드를 따라잡는 것보다 유행하는 아이템을 파악한 뒤 포인트로 활용해보자.

학생의 필수품이자 스타일의 중심을 잡아주는 백팩을 강렬한 컬러를 선택하면 안정적이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놈코어 룩' 모던한 감성에 유니크함을 더한 스카프

▲ (사진=의류(소녀나라), 액세서리(아르뉴), 스니커즈(하티스), 비엘엔터테인먼트)

베이직한 아이템과 과감한 컬러의 조합은 밋밋한 옷의 이미지를 바꾼다. 특히 자신만의 스타일이 확고하지만 한번쯤 변화를 주고 싶을 때,포인트 액세서리는 새로움을 선사한다. 가끔 자신만의 스타일에 독특함을 더하고 싶을 때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참고해보자. 화려한 네온 컬러와 에스닉한 패턴의 얇은 스카프는 유니크함을 더하고, 시간이 지나 스타일이 부담스럽더라도 가볍게 벗을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애슬레저 룩' 스니커즈, 운동에 활력을 더하다

▲ (사진=의류(소녀나라콤마), 볼캡(화이트샌즈), 와펜(아르뉴), 스니커즈(골라클래식), 비엘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웨어는 두 가지로 나뉜다. 화려한 컬러의 디자인과 베이직한 무채색의 의류. 대부분 베이직한 디자인을 선택하는데 이유는 화려한 옷이 주는 주목감 때문이다.

하지만 컬러가 주는 기분과 활력을 무시 못하는데, 그럴때 화사한 컬러의 스니커즈를 착용해 발걸음에 활력을 주는 건 어떨까?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 포인트는 스타일은 물론 의욕도 상승시킨다.


'캐주얼 룩' 맨투맨으로 베이직에 화려함 완성 

▲ (사진=의류(소녀나라), 볼캡(소녀나라), 스니커즈(수페르가), 비엘엔터테인먼트)

네온 컬러로 포인트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지만 동시에 화려함을 원한다면? 전체적인 패션에 중심이 되는 맨투맨 등 네온 컬러를 선택하고 다른 아이템을 깔끔한 화이트로 맞춰준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맨투맨 외에 다른 아이템이 올 화이트면 자칫 네온 컬러만 떠보일 수 있으니 다운된 톤의 깔끔한 셔츠 등을 레이어드하여 조화로운 스타일을 완성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