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이번주 수, 목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이번주 수, 목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2.0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 엑스 리턴즈
전설의 스파이 샌더 케이지(빈 디젤 분)는 기븐스 요원(사무엘 L. 잭슨)의 뒤를 이어 '트리플 엑스'프로젝트 시작하라는 임무를 받게 된다. 샌더 케이지를 중심으로 흩어져 있던 최정예 스파이 요원들이 모여 재결성된 스파이 군단 '트리플 엑스'는 전세계를 위협하는 판도라 박스를 되찾기 위한 사상 최악의 미션에 돌입하는데..
(개봉일: 2017.2.8)

▲조작된 도시
게임 세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백수인 권유(지창욱 분)는 PC방에서 휴대폰을 찾아 달라는 낯선 여자의 전화를 받게 되고, 이후 영문도 모른채 그녀를 살해한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권유의 게임 멤버이자 초보 해커인 여울(심은경 분)과 특수효과 전문 데몰리션(안재홍 분) 등 게임 멤버가 모여 사건의 실체를 추적해나가기 시작한다.
(개봉일: 2017.2.9)

▲50가지 그림자: 심연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후속편. 크리스찬 그레이(제이미 도넌 분)는 아나스타샤 스틸(다코타 존슨 분)을 잊지 못해 되찾으려고 하지만 아나스타샤는 새로운 관계를 원한다. 과거의 상처를 고백하며 점점 변해가는 크리스찬의 모습에 아나스타샤는 결국 그를 받아들인다. 그의 숨겨진 과거와 비밀을 아는 사람들이 아나스타샤를 위협하기 시작하면서 그들의 관계는 위태로워지는데..
(개봉일: 2017.2.9)

▲발레리나
작은 시골 마을에 살고 있는 고아 소녀 펠리시(엘르 패닝 분)와 그녀의 소꿉친구 빅터(데인 드한 분). 그들의 꿈은 최고의 발레리나와 발명가가 되는 것이다. 두 사람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다소 황당무계해 보이는 계획을 실천한다. 바로 빛의 도시 파리를 향해 여행을 떠나는 것. 센느강,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최고의 무대인 오페라 하우스까지.. 화려하고 아름다운 파리의 모습에 그들의 꿈을 향한 열망은 더욱 뜨거워진다. 
(개봉일: 2017.2.9)

▲스노든
CIA와 NSA(미 국가안보국)의 정보 분석원인 에드워드 조지프 스노든(조셉 고든 레빗 분)은 정부가 테러 방지라는 명분으로 국경과 신분을 가리지 않고 모든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큰 충격을 받는다. 스노든은 가디언지 기자 글렌 그린월드(재커리 퀸토 분)와 이완 맥어스킬(톰 윌킨슨 분),  그리고 영화감독 로라 포이트라스(멜리사 레오 분)를 만나 역사상 최대 규모의 폭로를 준비하게 되는데..
(개봉일: 2017.2.9)

▲퍼스널 쇼퍼
프랑스 파리에서 퍼스널 쇼퍼로 일하는 모린(크리스틴 스튜어트 분)은 영혼들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그녀는 최근 쌍둥이 오빠의 죽음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던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의문의 메시지가 들어온다.
(개봉일: 2017.2.9)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