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아리따움 3월 프로모션·헤라 옴므 그루밍족 위한 올인원 外
[뷰티 단신] 아리따움 3월 프로모션·헤라 옴므 그루밍족 위한 올인원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3.1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싱그러운 봄철 피부를 위한 3월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아리따움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월 동안 매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리따움 닷컴에서는 입술에 닿자마자 팡팡 터지는 수분감과 강렬한 컬러로 올봄 싱그러운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아리따움 '틴트 인 워터' 미니어쳐 샘플링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랜덤 추첨을 통해 총 3만 명에게 무료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3월 16일까지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또 19일까지는 신선한 자연 원료를 담아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시트 마스크팩 아리따움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팩'을 10장 구매 시 10장 더 추가 증정하고,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의 탁월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리따움 '살롱에스테 마스크팩'은 5장 구입 시 5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아리따움은 3월 한 달간 '레드 뷰티 엠블럼'을 부착한 품목을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특별히 마련한 레드 샘플러 키트를 증정하는 '레드 뷰티 이벤트'(한정 수량) 등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헤라 옴므, '수퍼 브라이트닝 플루이드' 출시

헤라 옴므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 기능까지 한 번에 담은 3 in 1 올인원 제품인 '수퍼 브라이트닝 플루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각 단계를 모두 챙기기 번거로워하는 남성, 미백과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족 등을 겨냥했다.

아킬레아 추출물(서양톱풀 추출물)이 더해져 마일드한 각질 케어 및 피부 턴오버 케어에 도움을 주고  미백, 주름 개선 기능까지 겸비했다. 

올리브영, '안티폴루션' 제품 불티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 앤 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1월 1일부터 3월 14일까지 황사·미세먼지 관련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40% 증가했다고 밝혔다.

봄철 황사 대비를 하는 것이 예년보다 한 달 빨라진 것이다.

보통 2월경부터 황사 마스크를 찾기 시작한 것과 달리, 올해는 황사 마스크 매출이 1월부터 급격히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부적으로 '황사마스크' 매출은 지난해에 비해 75% 늘었다. 

이와 함께 클렌징 제품 매출도 40%, 헤어케어 제품은 42%, 구강청결제는 35% 등의 증가가 일어났다.

베리떼, '베리굿 모닝&나이트 마스크'·'올인원 마스크팩' 출시

베리떼가 클렌징부터 보습케어, 피부 탄력 케어까지 한번에 끝내는 '올인원 마스크' 등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시트팩 2종을 출시했다.

'베리굿 모닝&나잇 마스크'는 '베리굿 모닝 시트 마스크'와 '베리굿 나이트 시트 마스크'는 2가지로 구성 되어 있어서 아침, 저녁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침 전용 마스크팩으로 단 3분이면 쿨링효과와 각질제거, 피부결 정돈까지 가능하다.

또 밤 전용 마스크팩은 30ml 고농축 고보습의 앰플 마스크로 매일 밤 잠들기 전 10~20분 동안 피부에 부족함 없는 강력한 에너지를 채워준다. 

'올인원 마스크'는 베리떼만의 스페셜한 스킨 케어 방법이 담긴 3 in 1 제품으로, 클렌징 워터 티슈, 모이스처라이징 앰플 마스크,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총 3가지의 기능을 담았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