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GS25 '유어스' 1주년·네네치킨 사연 공모 外
[욜로 이벤트] GS25 '유어스' 1주년·네네치킨 사연 공모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3.1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PB브랜드 유어스(YOU US) 1주년 기념 이벤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함께하는 행복 유어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아이와 함께하는 행복', '연인과 함께하는 행복'이라는 컨셉으로 파격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3월 17일부터 GS25에서 5000원 이상(담배, 서비스, 택배상품 제외, 최종결제 금액) 결제하고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키자니아 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뽑기 스탬프가 생성된다.

또 생성된 뽑기 스탬프를 클릭 시 키자니아 입장권 또는 원두커피 카페25 아메리카노, 꽝 중에서 당첨이 이뤄진다.

더불어 같은 날부터 4월 13일까지는 GS25에서 유어스 상품을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한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에버랜드 이용권, T익스프레스 Q패스, 에버랜드 할인권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스탬프가 생성된다.

GS25는 총 80만여장의 할인권 및 Q패스권 등을 준비해 에버랜드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오는 4월 '친구와 함께하는 행복'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웹툰 콜라보 기념 이벤트

풀무원다논 액티비아가 인기 웹툰 작가와 캐릭터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을 진행,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으로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네티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대학생활 공감 웹툰 '대학일기'의 주인공 캐릭터가 '액티비아'를 중심으로 14일 동안 변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를 기념해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브랜드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공식 SNS 계정에서 '액티비아 14일의 변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에서 받은 리미티드 스티커 인증 이벤트를 시작으로, 액티비아 14일 체험 인증 이벤트 등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신한銀, 'M-Folio 행복 자산관리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은 4월말까지 M-Folio를 이용해 자산설계를 체험하거나 펀드를 신규한 고객 대상으로 'M-Folio 행복 자산관리 이벤트'를 시행한다.

M-Folio는 신한은행이 은행권 최초로 출시한 자산관리 전용 모바일 앱으로 개인별 투자성향에 맞춰 로보어드바이저와 전문가들이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10만원부터 포트폴리오 투자가 가능하고 M-Folio를 통해 펀드를 가입한 고객은 지속적으로 자산진단 및 리밸런싱 제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M-Folio의 '똑똑 로보 제안'이나 '꼼꼼 전문가 제안'을 이용해 포트폴리오 설계를 체험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의 고객에게 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3천원권을 제공한다.

또 신한은행 입출금통장과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포트폴리오 설계 후 펀드를 신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1명), 폴라로이드 카메라(4명), 외식상품권 10만원권(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당첨고객은 5월 12일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들에게는 개별 통지 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직장인 위한 BYO 장유산균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이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BYO 장유산균 신제품인 '장유산균 생 30캡슐'을 새롭게 내놓고, 오는 4월 2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YO 장유산균은 CJ제일제당이 김치에서 분리한 3500개 유산균 가운데 243번째 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CJLP243'에서 장 건강 개선 기능성을 입증해 상품화한 제품이며 김치유산균을 상온보관이 가능한 캡슐형 제품으로 설계해, 책상 위에 두거나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든 챙겨먹기에 좋다.

CJ제일제당은 BYO 장유산균 상온 캡슐형 제품 출시를 기념해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상 퀴즈에 응모하면 100명을 선정해 1개월 체험분을 제공하고, 체험 후기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로 장유산균 30캡슐과 멀티유산균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체험단 당첨자 명단은 오는 4월 5일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4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네네치킨, 에피소드 공모 이벤트 '네네치킨 전국 ATTACK' 실시

총 240마리의 치킨이 걸린 사연 공모 이벤트 '네네치킨 전국 ATTACK'가 3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치킨을 함께 먹고 싶은 친구, 전우, 직장동료와 얽힌 특별한 사연을 모집하고, 1·2등으로 선정된 사연의 주인공이 있는 현장을 찾아가 치킨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사연과 해당지역, 함께 치킨을 먹을 인원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1등으로 뽑힌 참가자에게는 치킨 100박스, 2등 2명에게는 치킨 각 50박스, 3등 3명에게는 치킨 각 10박스가 주어지며, 이외에도 참가자 10명을 선정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9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신세계사이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6주년 특별 프로모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 6주년을 맞아 3월 17~26일까지 ▲100여 개에 이르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고 80% 할인 하고, ▲럭키드로우, 연극티켓 증정, 선물이 함께하는 음악공연, 야외 키즈카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지난 6년 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우선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아디다스가 16/17년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20% 추가할인을 진행하고, 구호와 르베이지는 15년 S/S 상품을 7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제이린드버그는 기존 40~60% 할인하던 15/16년 상품을 20% 추가할인하고, 더 코스메틱 컴퍼니 스토어는 유명 재생 에센스를 40% 할인하여 판매한다. 그리고 반하트 디 알바자는 80만원대 트렌치 코트를 19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야외 특설행사장에서는 타미힐피거/DKNY/CK플래티넘이 14/15년 S/S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며, 리복에서는 슈즈를 최고 70% 할인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핑/링스 골프 웨어는 14~15년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탠디는 여성슈즈를 7만 9천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더 아이잗 컬렉션에서는 일부 품목에 한해 15/16년 상품을 기존 50% 할인가에 최고 40%까지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주말 동안 풍성한 사은행사와 참여만 해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현장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