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GS25, 벚꽃 시즌 한정판·세븐일레븐, 지역 명물 도시락 外
[신제품&신메뉴] GS25, 벚꽃 시즌 한정판·세븐일레븐, 지역 명물 도시락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3.2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벚꽃 시즌 맞아 한정판 벚꽃 관련 상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벚꽃 시즌 즐기기 딱 좋은 한정판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은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은 국내 최초로 벚꽃 향을 도입한 음료로, 벚꽃 추출액과 벚꽃향을 원재료로 사용해 상큼하면서 은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벚꽃향을 가득 품은 햄버거도 출시된다. GS25는 이달 29일부터 '벚꽃향핑크버거'를 판매한다.

업계 최초로 벚꽃을 주제로 한 햄버거인 벚꽃향핑크버거는 핑크색번과 벚꽃향이 가미된 상큼한 핑크 마요네즈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벚꽃을 연상시키는 핑크색 번에 구운 자색 양파와 로메인, 데리야끼소스로 맛을 냈다. 벚꽃향핑크버거 역시 4월 한 달간만 판매하는 벚꽃 시즌 한정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남도떡갈비도시락' 출시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지역 먹거리 도시락은 '남도떡갈비도시락'으로 전라남도 전통 요리인 떡갈비를 활용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도시락의 인기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지역을 대표하는 먹거리도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역 명물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배경을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남도떡갈비 도시락을 시작으로 전국 팔도의 유명 먹거리를 활용한 도시락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 등 신제품 2종 출시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는 진한 다크 로스팅 커피와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카페라떼로, 카페 스타일 그대로의 풍성한 우유 거품층까지 구현하여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크레마 카라멜향 마키아토'는 부드러운 우유와 신선한 커피 맛에 풍부한 카라멜 향을 더한 카페 스타일의 마키아토이다. 두 제품 모두 칼로리가 50kcal대로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를 사용해 다크 로스팅 커피 원두의 신선한 아로마와 강렬하고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네스카페 크레마'의 상징인 벨벳처럼 부드러운 크레마 층이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옥션,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 & 알감자' 판매

옥션이 예능대세로 떠오른 권혁수의 유행어 '호박고구마'를 실제 제품으로 기획해 단독 판매한다.

4월 9일까지 CJ E&M과 손잡고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 & 알감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천연미네랄이 들어간 '히말라야 핑크솔트'와 권혁수 종이 마스크도 함께 증정한다.

롤리캠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마트폰으로 롤리캠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권혁수 스티커를 선택해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옥션, #권혁수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를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 10명, 인스타그램 10명을 선정해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 알감자'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3일 각 SNS로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모리샤브, '봄봄봄 에너지업' 2017 봄 신메뉴 출시

원앤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가 봄 맞이 2017 봄 신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모리샤브 신메뉴는 봄 내음이 가득한 제철 식재를 활용해 더 건강해진 메뉴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쇠고기와 참나물을 감칠 맛나게 볶아낸 봄철 영양 레시피 '쇠고기 참나물 볶음밥'과 돼지고기와 부추, 피망, 새송이버섯 등의 건강한 재료로만 볶아내 봄철 기운을 복 돋아 줄 에너지업 '돼지고기 부추잡채'도 맛 볼 수 있다. 쫄깃한 밀떡과 고소한 치즈떡의 '오마이갓 떡볶음'은 매콤 달콤한 맛과 영양 더한 견과류로 계속 손이 가게 한다. 특히 봄을 만나 더 향긋해진 '참나물 쫄면 샐러드'와 신선한 봄나물과 오렌지, 크렌베리 등 다양한 과일과 상큼한 유자드레싱으로 새콤달콤한 '오렌지 홀릭 스프링 샐러드'까지 입맛을 돋우는 음식이 주를 이룬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