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NH농협은행·파파존스·GS&POINT 外
[욜로 이벤트] NH농협은행·파파존스·GS&POINT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7.04.0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골프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앱 오픈

'티스캐너(TEESCANNER)' 앱은 고객이 원하는 골프장과 티타임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골프여행 예약 시 한 사람이 예약금 전부를 선결제해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여행 동반자가 분할된 예약금을 직접 결제할 수 있는 '분할 결제 기능'도 탑재했다.

이와 함께 특가예약 프로그램을 통해 예약할 경우 매주 골프용품 무료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특가예약 누적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티스캐너 오픈을 기념해 주말 티타임을 1만원에 예약할 수 있는 타임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티스캐너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스캐너 검색 후 설치할 수 있다. 골프존 통합아이디로 접속한 뒤 간단한 서비스 이용 동의 후 이용 가능하다.

NH농협은행, 'NH스마트고지서' 1만회원 돌파 기념

'NH스마트고지서'가 출시한지 10영업일 만에 1만명을 돌파했다. 회원가입 후 각종 공과금 내역을 스마트폰 PUSH알림으로 고지받아 간편하게 즉시 납부까지 가능한 서비스인 'NH스마트고지서'는 현재 앱 활성화를 위해 '스파크를 잡아라' 출시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로 회원 가입하고 고지(PUSH)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중 추첨을 통해 경차(1대), 농산물상품권(5만원권), 또래오래치킨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올리와 원이 캐릭터 탈인형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NH스마트고지서' 가입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파파존스, '2017 MLB'서 만루홈런 터지면 할인

한국파파존스가 2017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즌 개막을 기념해 MLB 경기에서 만루홈런이 나오면 경기 승패와 무관하게 라지 사이즈 이상의 파파존스 모든 피자 메뉴를 25% 할인해준다. 

10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만루홈런 친 경기의 다음 날에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주문 시 적용된다.

하남돼지집, 벚꽃놀이도 방문 인증샷 이벤트 진행

하남돼지집에서 '벚꽃 따라 하남돼지집 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4월 16일까지 하남돼지집을 방문한 후 인증샷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인스타그램으로 참여할 경우 방문 인증샷과 함께 #하남돼지집#벚꽃놀이#핑크핑크 해쉬태그를 남기면 자동 응모가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일, 17일, 20일 세 차례에 걸쳐 발표되며, 경남/전라(5명), 중부(5명), 수도권/강원(10명) 지역 별로 총 20명에게 3만원 식사권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GS&POINT, '혜택 가득 GS&POINT 빙고빙고! 프로모션' 진행

4월 3일부터 GS칼텍스,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 GS SHOP에서 GS&POINT를 적립/사용하고 획득한 빙고쿠폰으로 GS&POINT 모바일 앱과 GS&POINT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 내 빙고판에서 본인이 획득한 GS계열사의 빙고쿠폰을 클릭하고 차례로 빙고를 완성하면 된다. 

빙고 1줄을 완성하고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0원 모바일 쿠폰(GS칼텍스,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 GS SHOP 랜덤발송)을, 빙고 5줄을 완성하고 응모한 고객에게는 3000원 모바일 쿠폰(GS칼텍스,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 GS SHOP 랜덤발송)을, 빙고 10줄을 완성한 10명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S&POINT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통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빙, 모바일 앱 '설빙 멤버십' 결제로 5% 할인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인 '설빙 멤버십'으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충전식 선불카드 구매, 스탬프 적립, 선물하기 등과 함께 가까운 설빙 매장 찾기, 신메뉴 소개, 프로모션 안내까지 가능한 모바일 통합 서비스인 '설빙 멤버십'은 미리 금액을 충전한 선불카드로 설빙 메뉴를 구매하거나 선물하기를 할 경우, 결제금액의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앱을 통해 구매하면 결제금액 7000원 당 1개의 스탬프가 적립되는데 같은 매장에서 스탬프 10개 적립 시 쫀득한 인절미와 고소한 콩고물이 조화를 이루는 '인절미 설빙' 교환 쿠폰을 선물 받을 수 있다.

6월 30일까지는 '설빙 멤버십'을 통해 설빙 메뉴를 결제 또는 선물하기 등을 이용할 시 결제 금액의 5%를 할인해준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