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헤라·마몽드·이니스프리 外
[뷰티단신] 헤라·마몽드·이니스프리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5.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는 2017년 5월, 황홀하고 관능적인 화이트 플로랄 계열 향수, '문 워커 오 드 뚜왈렛'을 출시한다.

헤라 '문 워커 오 드 뚜왈렛'은 달빛을 고스란히 머금은 라일락의 황홀한 향을 표현한 향수로 서울리스타가 느끼는 도시 속 푸른 밤의 여운과 나이트 플라워의 관능적인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헤라 '문 워커 오 드 뚜왈렛'은 해외 유명 조향사 '리차드 허핀'과 '마리 살라망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신제품 향수이다. 차가운 밤공기 속에서 피어 오르는 서울 라일락의 향을 직접 포집, 원료화하여 조향한 향으로서 기존의 라일락 향수와는 다른, 서울 라일락만의 내추럴하고 투명한 느낌이 돋보이는 향이다.

'문 워커 오 드 뚜왈렛'의 첫 향은 청량한 베르가못이 그린하고 투명한 히야신스, 갈바넘과 조화를 이루며 마법 같은 밤으로의 초대를 선사한다.

이어지는 미들노트에서는 부드러운 서울의 라일락(서울에서 직접 포집한 라일락 향)과 관능적인 나이트 재스민, 미모사의 향기가 어우러져 더 이상 발길을 옮길 수 없을 만큼 황홀한 밤의 클라이맥스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잔잔하게 퍼지는 세다 우드와 화이트 머스크의 파우더리한 향이 조용히 가슴을 두드리며 밤의 여운을 선사한다.

보틀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은은한 페일블루 그라데이션을 더하여 도시의 푸른 밤과 마법처럼 황홀한 향의 느낌을 서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서울의 라일락과 나이트 재스민, 히야신스의 조화로 황홀하고 관능적인 밤의 향기를 선사하는 헤라 문 워커 오 드 뚜왈렛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전국 백화점 헤라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쿠션' 라인 출시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꽃을 담아 깨끗한 커버력과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브라이트닝 커버 쿠션'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쿠션' 라인은 복숭아꽃처럼 가볍고 보송한 커버를 완성하는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 쿠션', 수선화를 담아 촉촉한 커버를 완성하는 '브라이트닝 커버 워터리 쿠션' 두 라인으로 선보인다.

'브라이트닝 커버 쿠션'라인은 마몽드만의 브라이트닝 커버™ complex가 함유되어 다크닝 걱정 없이 화사한 피부 표현과 들뜸 없는 밀착 커버를 선사한다.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 쿠션'은 복숭아꽃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오랫동안 보송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으로 커버 입자와 잘 어우러지는 복숭아꽃 파우더가 기존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에 비해 10배 더 함유되어 피부 결점과 모공을 들뜸 없이 깨끗하게 커버해준다.

또한 피지 컨트롤 파우더와 복숭아 싹 추출물이 함유되어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그 밖에도 복숭아 꽃 미세돌기를 모사한 커버핏 퍼프가 내장되어 브러쉬로 펴 바른 듯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파우더를 덧바르지 않아도 보송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한 내용물을 뭉침없이 토출해주는 이븐 커버 담지체™가 꽃잎을 얹은 듯 얇고 뭉침 없는 커버력을 선사한다.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워터리 쿠션'은 수선화 알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결점과 피부 결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당김 없이 촉촉한 매끈 볼륨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이다. 수선화 수분을 함유한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수분감을 주며 수선화 알뿌리 추출물 함유로 하루 종일 당김 없이 편안한 수분감을 전달해준다. 또한 수분을 머금은 워터핏 퍼프가 내장되어 피부에 물들 듯 밀착되어 피부 결점과 피부 결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샘물처럼 촉촉함이 솟아나는 워터 펌프 담지체™가 촉촉한 수분감과 높은 커버력을 선사해준다.

새롭게 출시하는 '브라이트닝 커버 쿠션' 라인은 복숭아꽃에서 영감을 받은 마몽드만의 화사한 핑크 베이스 컬러 3컬러와 자연스럽게 반 톤 맑아진 커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옐로 베이스 2컬러인 총 5컬러로 구성되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 할 수 있는 폭이 커졌다.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 SPF40 PA++'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자외선으로부터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 SPF40 PA++'을 출시했다.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 SPF40 PA++(이하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 '더 미니멈'의 베이비 전용 제품이다.

자외선차단 및 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고 100% 천연 유래 미네랄 자외선 차단 필터를 사용해 유기자외선 차단제에 민감한 아기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바르기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천연유래 성분의 저자극 포뮬라가 아기 피부에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천연 보습 성분인 코코넛 오일이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하기 쉬운 아기 피부를 튼튼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피부과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향료, 색소, 광물성오일 등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8가지 성분(무파라벤, 무동물성원료, 무광물성오일, 무타르색소, 무향료, 무폴리아크릴아마이드, 무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무트리에탄올아민)을 제외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랑콤, 배우 김고은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으로 '매력 포텐' 폭발

다양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만으로 상큼한 소녀의 모습부터 순수하고 매혹적인 여성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배우 김고은의 뷰티 화보가 화제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 받은 김고은은 프랑스 니스에서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유행하고 있는 립컬러와 다양한 연출법을 통해 순수하고 청량한 이미지부터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 색채 연구소인 팬톤에서 선정한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는 밝고 채도가 높은 원색 계열의 컬러가 많은 편인데, 그 중 메이크업 컬러로 주목 받는 색상은 강렬한 레드-오렌지 계열의 컬러인 '플레임'이다. 배우 김고은 역시 '플레임' 색상을 립 컬러로 활용해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보다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김고은이 선보인 코랄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코랄 컬러는 매 시즌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컬러로, 화사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도움을 준다.

김고은은 프랑스 니스의 푸른 바다, 반짝이는 햇살과 잘 어울리는 코랄 립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녀는 은은한 광채가 나는 맑은 피부를 연출한 후 랑콤의 '압솔뤼 루즈 스프링 로즈 컬렉션 왓츠 유어 로즈(What’s Your Rose?)'에서 출시된 '#187 프렌치 코랄'을 사용해 생기 있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이 때 입술 전체에 가볍게 두드리듯 바른 뒤 입술 안쪽 중앙부터 덧바르면 한층 청초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할 수 있다. 해당 컬러는 김고은이 랑콤의 갈라 디너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 당시 사용한 립 제품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김고은의 뷰티 화보는 오는 4일 발간되는 하이컷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