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5.15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이리언:커버넌트
역사상 최대규모의 식민지 개척의무를 가지고 목적지로 향하던 '커버넌트' 호는 미지의 행성으로부터 온 신호를 감지하고 그곳을 탐사하기로 결정한다.
(개봉일: 5월 9일)

▲ 보안관
성공한 사업가 종진(조진웅 분)이 서울에서 내려온 그때,인근 해운대에 마약이 돌기 시작한다. 종진의 모든 행보가 의심스러운 전직 형사 대호(이성민 분)는 그를 마약사범으로 의심해 형사의 직감을 부르짖으며 처남 덕만(김성균 분)을 조수로 '나홀로 수사' 에 나선다.
(개봉일: 5월 3일)

▲ 보스베이비
어느 날 굴러들어온 아기 동생에게 부모의 사랑을 모두 빼앗긴 '팀'은 아기 동생의 정체가 '베이비 주식회사'의 보스라는 사실과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파견근무 중임을 알게 되는데.. 
(개봉일: 5월 3일)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고 최고의 해결사로 등극한 멤버들. 하지만 외계 여사제 아이샤(엘리자베스 데비키 분)가 맡긴 임무를 수행하던 중 실수로 또 다시 쫓기는 신세로 전락한다.
(개봉일: 5월 3일)

▲ 석조저택 살인사건
거대한 석조저택에서 울린 여섯발의 총성이 들리고 현장에 남은 건 사체를 태운 흔적과 핏자국, 그리고 잘려나간 손가락 뿐이다. 정체불명의 운전수 최승만(고수), 경성 최고의 재력가 남도진(김주혁), 사건을 무마하려는 변호사(문성근), 유죄를 입증하려는 검사(박성웅)를 둘러싼 치열한 법적 공방이 벌어진다.
(개봉일: 5월 9일)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