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바닐라코·리리코스·에스쁘아 外
[뷰티단신] 바닐라코·리리코스·에스쁘아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5.15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닐라코 '히트템' 프라임 프라이머로 '마이베프' 프로모션 진행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피부의 '베스트 프렌드'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으로 '마이베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한 달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상 제품 증정 이벤트 및 스페셜 타임 이벤트로 전개된다. 먼저 '마이베프'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등 5종류의 프라임 프라이머 리퀴드 아이템 또는 '프라임 프라이머 피팅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 2000원 상당의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프라임 타임'은 화장 후 일상생활을 할 때 피지가 가장 왕성해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시간인 매일 오후 2시 ~ 3시 사이에 진행되는 스페셜 타임 이벤트다. 해당 시간에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 파우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역시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미니'가 제공된다.

아리따움 X 크리스 어퓨스 콜라보레이션 출시

아리따움이 사랑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컬러 아트로 유명한 크리스 어퓨스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Fruity May' 컨셉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요즘 영 타깃의 트렌드를 반영한 맑고 선명한 컬러를 담았다.

'컬러 라이브 틴트'는 생생한 컬러와 광택이 지속되어 생기있는 립을 연출해준다. 기존 컬러 라이브 틴트 인기에 힘입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트렌디하면서도 발랄한 컨셉에 어울리는 신규 컬러 3홋수가 추가적으로 출시되어 그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포어마스터 세범 컨트롤 팩트'는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녹여내어 소장가치를 높인 한정 제품으로 돌아왔다. 천연 미세 파우더가 번들거림을 효과적으로 잡아주어 산뜻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며, 베이스 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면 사랑스런 과즙상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핑거 팁 블러셔'는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리퀴드 블러셔로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수줍게 상기된 듯한 과즙상 볼터치를 연출할 수 있는 콜라보 한정 제품이다. 볼 가장 중심의 팁으로 찍은 후 손가락으로 퍼뜨려 마무리한다.

마지막으로 '모노 아이즈'는 지난 4월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모노 아이즈 64종 중 인기 컬러 3종과 이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출시된 상큼 발랄한 컬러 7종, 총 10가지 컬러가 눈가에 과하지 않으면서 생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에스쁘아, 'BELIEVE YOU, BEYOND YOU' 브랜드 캠페인 전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BELIEVE YOU, BEYOND YOU' (자신을 믿으세요. 한계를 넘어보세요) 브랜드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에스쁘아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2035여성 1500여명 대상으로 아시아 여성들이 선호하는 워너비 메이크업에 대해 서베이를 진행, 그 결과를 토대로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 상태, 고민, 니즈를 반영한 메이크업 룩 7가지를 공개한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데일리 메이크업 룩부터 강렬하고 섹시한 스페셜 메이크업 룩까지 아시아 여성들이 추구하는 7가지의 대표 메이크업 룩으로 모델 정호연과 호흡을 맞췄으며, 모바일 쇼룸을 통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에스쁘아는 아시아 여성들이 선호하는 7가지의 메이크업 룩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모습으로 변신 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시그니처 7 LOOKS 서비스'를 실시한다. '시그니처 7LOOKS 서비스'는 1:1 메이크업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시그니처 룩에 메이크업 고민을 반영한 메이크업 시연 및 하우투를 통해 고객 스스로 시그니처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 레슨이다. 이 서비스는 에스쁘아 맴버쉽 회원 대상으로 모바일 웹 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에스쁘아 이대점 2층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 5월 17일부터 28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 EX' 리미티드 에디션 로맨틱 씨 출시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진주와 조개껍데기를 형상화한 마린 콜라겐 쿠션 EX 리미티드 에디션 '로맨틱 씨(ROMANTIC SEA)'를 출시한다.

'마린 콜라겐 쿠션 EX' 리미티드 에디션 로맨틱 씨는 저분자 마린 콜라겐 성분을 188,800ppm 함유해 피부에 궁극의 탄력감을 선사한다. 진주 성분이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며 트리필 오일 콤플렉스가 건강한 윤기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매끈한 결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리프팅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으로 높은 커버력에도 얇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마린 콜라겐 쿠션 EX' 리미티드 에디션 로맨틱 씨는 영롱한 펄감의 진주와 조개껍데기를 형상화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골드 컬러를 가미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화산송이 라인의 새로운 마스크 팩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7종을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화산송이 라인'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제주화산송이의 강력한 피지 컨트롤 효과에 컬러 별로 각각의 기능을 더했다.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옐로우-브라이트닝', 히알루론산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블루-수분', 석류씨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생기', 마데카소사이드가 피부 고민 부위를 케어해주는 '그린·시카',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퍼플·진정', 씨솔트 성분이 각질 정리를 도와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화이트-매끈결', 머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정화해주는 '블랙·정화'까지, 다양한 컬러와 기능을 선택해 피부 부위별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그에 더해 건조가 빠르고 수분감 있는 워터 젤 클레이 타입, 당김이 적고 크리미한 질감의 크림 타입, 물이 닿으면 거품이 생겨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트렌스포밍 타입 등 기능에 따라 제형을 3가지 타입으로 선보여,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