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신한은행·국민은행·설빙 外
[욜로 이벤트] 신한은행·국민은행·설빙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5.1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 '써니랑 부탄갈래' 이벤트

신한은행은 15일부터 4주 동안 써니뱅크 앱 고객대상으로 '써니랑 부탄갈래' 이벤트를 시행한다.

'써니랑 부탄갈래' 이벤트는 40명의 고객에게 부탄 여행권을, 2600명의 고객에게 점심도시락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부탄 여행권은 7박9일간 부탄의 팀푸, 푸나카, 파로 등 주요 도시를 돌아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KB국민은행, 전화로 환전하는 'KB SmartCall 간편환전'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 영업점 방문 없이 전화 한 통화로 외국통화 환전이 가능한 'KB SmartCall(스마트콜) 간편환전' 서비스를 출시했다. 'KB SmartCall(스마트콜) 간편환전' 서비스는 은행 영업시간에 방문이 어렵거나 모바일금융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전화 한 통화로 간편하게 환전이 가능한 서비스다.

KB국민은행 고객이 아니여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환전고객 모두에게 9월말까지 최대 80%까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쓰리엠 넥스케어, 대한적십자와 헌혈 독려 '기브(give) 캠페인' 진행

한국쓰리엠 넥스케어와 대한적십자사는 6월 14일인 '세계 헌혈자의 날'을 앞두고 '기브(give)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3년을 첫시작으로 올해 국내에서 5번째로 진행되는 기브(give)캠페인은 2009년 미국 3M 넥스케어 브랜드에서 시작해 전세계적으로 확대된 글로벌 헌혈 독려 캠페인이다.

6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넥스케어 인스타그램 계정과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의 이벤트에 참여한 초등학교 학부모∙교사 등 300명을 추첨해 지정한 초등학교로 '2017년 기브(give) 밴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보내주는 스쿨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성년의 날 맞아 SNS 이벤트 진행…"어른이 된 걸 축하해!"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기념해 SNS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은 21일까지 설빙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성년이 되는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설빙 디지털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설빙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성년이 된 친구'를 태그한 뒤 축하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설빙 디지털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3일 설빙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골프존카운티 골프 부킹앱 '티스캐너', 그린피 1만원 타임세일 이벤트 임박

신개념 모바일 골프 부킹앱인 '티스캐너'로 골프부킹의 새로움을 여는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가 17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 동안 '그린피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가 개발한 '티스캐너'를 통해 유명 골프장의 그린피를 1인당 최소 1만원으로 4인까지 동일한 금액으로 부킹이 가능하다. 골프존카운티 안성Q, 시그너스, 통영 동원로얄, 비콘힐스, 필로스 등이며 총100여개의 티타임을 판매한다. 이벤트 티타임 별 날짜와 할인 가격 등의 내용은 '티스캐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소진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