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동국제약,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스카지움겔' 5000개 기부
[사회공헌] 동국제약,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스카지움겔' 5000개 기부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7.05.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25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된 기부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동국제약 OTC 마케팅 백종혁 과장(좌),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진곤 모금사업팀장(우)

동국제약이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식물성분의 '스카지움겔'을 기부했다.

식물성분을 함유한 흉터치료제인 '스카지움겔'은 알란토인, 헤파린나트륨, 양파추출물 등 3가지 활성성분이 복합작용하며 성형, 제왕절개 등의 수술 후 흉터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동국제약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소비자가 기준으로 6000만원에 달하는 '스카지움겔' 총 5000개를 기부했으며, "스카지움겔은 식물성분이라서 성인뿐만 아니라 유소아의 흉터 치료에도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연령대에서 필요한 의약품이라 생각되어 기부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잇몸의 날', '소아암 어린이 야외체험',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등 제품별 특성과 타깃에 맞춘 다양한 사회공헌을 지속하고 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는 2012년부터 입술 보호제, 파스형 진통소염제, 구강용품, 여성청결제 등 다양한 품목들을 기부해 오고 있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