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라네즈·헤라·아리따움 外
[뷰티 단신] 라네즈·헤라·아리따움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6.0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쿠션 파운데이션 '더마 쿠션' 출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더마 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더마 쿠션'은 닥터자르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운데이션 쿠션 제품으로 피부 톤 보정은 물론 근본적인 피부 고민까지 해결해준다. 트러블 피부로 인해 피부 결점을 가리기에 급급한 메이크업이 아닌 피부 톤과 결을 살려주는 스킨케어 개념의 메이크업이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 등 3중 기능성을 허가 받은 품목으로, 생활 속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효과도 겸비했다.울긋불긋한 홍조를 커버하는 '그레이 베이지 컬러'와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케어 하는 '핑크 베이지 컬러' 등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피부 당김 없이 부드럽게 표면의 각질을 제거하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본품 대비 100ml 커진 넉넉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페이셜 마일드 필링'은 프리메라만의 각질 제거 기술인 더블 흡착 시스템이 적용된 투명한 젤 제형으로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덩어리로 만들어주어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바이오 폴리머 필름이 필링 후 피부에 유연한 보호막을 형성하여 당김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해 준다.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얼굴은 물론 팔뚝, 종아리 등 여름철 신경쓰이는 바디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다.

에스쁘아, '썸머 KILL 쿠션 박스'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썸머 KILL 쿠션 박스'를 한정 출시한다.

에스쁘아 '썸머 KILL 쿠션 박스'는 여름철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드라마틱하게 터치 업 해주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누드 쿠션과 특별하게 디자인 된 메이크업 소품들이 함께 구성 된 리미티드 키트다.

함께 구성 된 메이크업 소품으로는 팝한 컬러가 돋보이는 쿠션 파우치와 케이스, 슬립 핏 에어 퍼프, 여름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름종이 외 쿠션 리필로 구성되어 있으며 쿠션 리필의 경우 태양 아래 끄떡 없는 누드 쿠션 3종(누드 쿠션·누드 쿠션 듀이·U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쿠션) 중 택1 가능하다.

라네즈, '나를 빛내줘' 미니 뮤지컬 영상 공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모델 이성경이 함께 한 '나를 빛내줘' 미니 뮤지컬 영상을 공개했다.

라네즈의 '나를 빛내줘' 미니 뮤지컬은 자신만의 매력을 찾아가는 이성경의 모습을 통해 누구나 가장 자연스럽게 빛날 수 있는 컬러와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나만의 매력이 무엇인지 고민하던 이성경이 우연히 들어선 L STUDIO에서 라네즈와 함께 꼭 맞는 컬러를 찾는 과정을 통해 빛나는 매력을 알아가는 모습을 다채로운 영상미의 뮤지컬로 유쾌하게 표현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이성경이 직접 녹음에 참여한 경쾌한 리듬의 음원 역시, 미니 뮤지컬에 주목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다.

아리따움, '원더스테이 스틱 틴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2017년 6월, 리퀴드 틴트와 립스틱의 장점을 한번에 담은 '원더스테이 스틱 틴트'를 출시한다.

아리따움 '원더스테이 스틱 틴트'는 립스틱보다 촉촉하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틴트를 스틱에 담아 입술을 오래도록 촉촉하고 선명하게 유지시켜 주는 신개념 스틱 틴트다.

비비드한 컬러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매끄럽게 밀착되며 끈적임이나 텁텁함 없이 가볍게 마무리된다.

핏팅된 후에는 하루 종일 처음 바른 듯한 생생한 컬러를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 특히 바캉스나 페스티벌에서 지워질 걱정 없이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입술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함과 빛나는 윤기를 부여해준다.

헤라,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펄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계절 변화 및 건조한 도시 생활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 스트레스를 근본적으로 케어해주는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펄 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쿠아볼릭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이번 세럼은 피부 수분 장벽 강화로 수분 공복을 집중 케어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이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해주는 수분 펄 세럼이다.

도시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한 결과 특히 실내 냉·난방기가 가동되는 환경에서 8시간 이상 근무하는 현대 여성들의 '수분 공복 현상'이 극심한 것으로 나타났다. 

헤라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펄 세럼은 아쿠아·토닝기술을 통해 수분 공복을 집중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베타인과 연꽃 추출물이 함유된 핵심 성분이 피부 속의 수분 함유량을 증가시키고 보습 인자를 활성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피부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성분까지 담아 촉촉하면서 맑고 깨끗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를 구성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필수 지질 성분으로 구성된 '하이드로·펄'은 가장 작고 균일한 입체 나선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의 수분 장벽을 더 촘촘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