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 더 서클, 다크하우스..6월 19~23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 더 서클, 다크하우스..6월 19~23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6.1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게된다.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개봉일: 6월 21일)

▲더 서클
세계 최대 소셜 미디어 기업, 서클에 입사하게 된 꿈 많은 메이(엠마 왓슨 분)는 모든 것을 공유하는 투명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CEO 에이몬(톰 행크스 분)의 철학에 매료된다. 메이는 전 세계 2억 명에게 24시간 자신을 생중계하는 프로그램에 자원하게 되는데...
(개봉일: 6월 22일)

▲다크하우스
이유를 알 수 없는 연쇄 살인 사건으로 가족을 모두 잃은 줄리아(제시카 론디스 분)는 증거 부족으로 범인을 찾지 못한 채 수사가 종결되자 혼자 사건을 해결하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가족들이 살해 당한 2층 방은 통째로 사라져버린다.
(개봉일: 6월 22일)

▲파란나비효과
어디보다도 보수적이었던 경상도 성주에서 들불처럼 일어난 사드(THAAD) 배치 반대투쟁! 그 중심에는 젊은 엄마들이 있었다. 처음엔 전자파로 아이들이 입을 피해가 걱정되어 시작한 투쟁이었지만, 사드에 대해 알아나갈수록 이 땅 어디에도 필요 없는 무기임을 알게 된다. 
(개봉일: 6월 22일)

▲파리의 밤이 열리면
친화력 갑(甲), 주종불문 알코올 러버, 파리 극장 운영주 루이지(에두아르 바에르 분)는 직원들의 파업으로 내일 있을 연극 첫 공연의 막을 올리지 못할 위기에 처한다. 그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하룻밤 뿐!
(개봉일: 6월 22일)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